본문 바로가기
ISSUE

SG 워너비 김진호 NICE가이 나이 유튜브 인스타그램

by 버I스타 2021. 4. 24.
반응형

SG 워너비 김진호 프로파일 

 

오늘은 <놀면 뭐하니>에 나왔던, SG 워너비의 김진호 님에 대해서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꺄아~ 예전 mp3에 항상 담아뒀던 SG 워너비의 노래!

그리고 항상 TV 음악방송에서 나오면 1위를 하던 SG 워너비

 

그중에서도 김진호 님의 목소리와 노래 실력은 정말 대단했어요!

나의 어렸을적의 추억이라고 할까..

 

오랜만에 SG 워너비의 노래가 TV에 나오니 뭔가 이상하더라구요.

신랑이랑 참 재밌게 보고, 김진호 님의 근황과 이야기들을 들으니 반갑기도 하더라구요.

 

 

사진 출처: 나무위키

 

  • 김진호 나이: 1986년 5월 21일생 (만 34세)
  • 김진호 국적: 대한민국
  • 김진호 결혼: 미혼
  • 김진호 종교: 천주교 (세례명: 스테파노)
  • 김진호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oksolee/

 

출처: 김진호 인스타그램

 

최근에 음악 사이트에서 SG워너비의 노래가 역주행을 하자,

아래와 같은 다정다감한 글이 인스타에 올라왔답니다.

 

"역주행 1위 소식 들었어요. SG 워너비의 1위가 아니라 여러분들의 추억이 1위예요. 여러분들의 그때 그 시절이 이렇게 강하고 귀했다는 것을. 차트in 보다 마음in 사람 in 우린 그게 필요했나봐요. 내 가슴 속에 사는 사람 내가 그토록 아끼는 나이스"

 

김진호 인스타그램 중에서

 

과거 소몰이 창법이 유행했을때 전성기를 이끈 1인자라고 사람들이 말을 하네요.

하긴 그 시절에 소몰이 창법을 가진 가수들이 참 많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SG워너비의 노래에서 파트가 가장 많은거 같네요. 

요즘은 창법이 바뀌었다고 하여, 팬의 댓글과 그리고 김진호님이 답글이 핫하죠! 

 

 

되게 답글이 시적이지 않나요?

나는 저런 작문 실력이 좋지 않아서...ㅎㅎㅎ

 

창법이 바뀌어 아쉬워 하는 팬의 댓글에 저렇게 자상하게 답글을 달아주었습니다. 

 

 

 

 

 

 


김진호 SG워너비 시절의 사진

 

예전이 아무래도 살이 조금 덜 없고 마른 상태였던거 같아요.

ㅎㅎㅎ 그 시절 유행했던 울프컷?

 

날카로운 눈매와 콧날이 여전하네요!

 

 

 

그리고 2010년 뉴스에서 SG워너비 김진호님이 맨손으로 강도 잡고 경찰 표창을 받았다고 했네요.

저도 이거 <유퀴즈>에서 봤던거 같아요 ㅎㅎ 

 

 

출처: 조이뉴스24

 

유퀴즈 편에서 재밌더라구요.

한번 김진호님의 이야기를 한번 이곳에서 보시길 바래요!

 

어렸을적 어머니와 함께 밤늦게 노래방 갔던 이야기

그리고 가수로 어떻게 데뷔하게 되었는지 등등 이야기를 한답니다.

 

www.youtube.com/watch?v=Vc3yM5IGHbI

 

 

가족애가 넘치는 김진호 님,

항상 행복하고 TV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