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요즘 핫한 댄서 스우파 노제 나이, 인스타, 소속사, 아이돌, 사랑니

by 버I스타 2021. 10. 10.
반응형

스우파 노제 NO:ZE

 

요즘 핫한 프로그램 "스우파"

 

그리고 거기에서 이쁜 미모와 대단한 춤실력으로 뽐내고 있는 댄서 노제님에 대해서 포스팅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해외에 거주하고 있고, 페이스북으로 종종 한국 프로그램등을 보곤 하는데..

 

요즘 인스타그램이며 페이스북에 스우파 프로그램이 나오더라구요.

 

얼굴도 이쁘고, 매력이 넘치는 댄서님들이 정말로 많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아이돌 처럼 생긴 댄서 노제님이 너무나도 궁금하고 예뻐서, 이렇게 제 블로그에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ABOUT NO:ZE

 

노제 본명: 노지혜 

노제 생일 및 나이: 1996년 2월 12일 (만 25세)

노제 국적: 대한민국

노제 출생: 대전광역시

노제 키: 164cm

노제 혈액형: B형

노제 소속사: 스타팅하우스

노제 소속크루: WAYB

노제 MBTI: ISFP

노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ozeworld/

 

아하! 본명이 노지혜라서 빨리 이름 부르면 노제가 되네요! 정말 센스있는 이름인거 같아요~ 😍

 


 

노제 셀피 (출처: 인스타그램)

 

셀피를 보는데 정말 매력적인거 있죠?

고양이 및 사슴상을 띄고 있는 듯한 노제님

 

 

대한민국의 댄서이자,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 댄스 크루 WAYB의 리더라고 해요! 댄스 메인의 장르는 힙합이라고 합니다.

 

노제님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하고, 실용무용과 전공으로 재학했다고 합니다.

 

 

카이의 솔로 활동곡 '음 (Mmmh)의 댄서 중 한명으로 활동했는데, 그때 뛰어난 외모때문에 카이 댄서 라는 키워드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역시, 영상속에서도 빛이 나는 군요 😊

 

 

한식을 좋아하는 노제님 

일식중에서는 초밥을 좋아한다고 해요 ㅎㅎ

 

중식중에서는 마라탕 ㅎㅎㅎ

친구들과 함께 먹을때 마음껏 추가해서 함께 먹는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민트 초코를 좋아한다는 노제님

제일 좋아하는 과일은 체리와 메론, 이상형은 어른스럽고 분위기 있는 사람이라고 해요

 

인생영화로는 이터널 선샤인 이라고 합니다.

 

 

요즘 노제님이 짰던 주요안무가 틱톡에서 정말 핫하죠?

그 영상은 다음과 같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NYnMj8sALg 

 

애써비아 마마~

위허매~~~ ㅎㅎㅎ

 

요즘은 노제님의 저 모습을 따라하는 홍현희 님이 너무 웃겨요~

정말 비슷한거 같으면서도

요즘 홍현희님 너무 이뻐지신거 같아요!

 

 

 

 

최근에는 사랑니를 뽑아서 얼굴 한쪽이 부어서 TV에 나왔는데

그모습도 너무나 사랑스러웠죠!

 

 

 

인스타에서 사진을 볼때에도 어찌나 매력이 넘치는지..

 

 

전 개인적으로 앞머리 있는 모습이 훨 이쁘고 매력적인거 같아요!

 

아무래도 계속 춤을 추셔서 그런지, 몸매도 너무 이쁘신듯~

 

 

너무나 이쁜 노제님 :)

멋진 안무로 그리고 TV에서도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예전에는 댄서라고 하면 다들 안좋은 시선으로 보곤했는데..

최근에는 방송 영향인지 그리고 미디어 에서도 다양한 댄스들을 올리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사뭇 긍정적인 반응? 인거 같기도 해요!

 

그만큼 인정받기까지 많은 노력했을거 같아요~

너무 재밌게 본 스트릿 우먼 파이터~!

 

계속 핫하길 노제 홧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