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 Bestar Education/AUSTRALIA 알기

호주감기약 추천 - 울워스에서 구매 가능! [목감기, 코감기 뚝]

by 버I스타 2023. 5. 27.
반응형

 

 

호주 감기약 추천

 

날씨가 춥다보니

감기에 걸리는 사람이 많네요

그래서 준비한,

울워스에서 살수있는

감기약을 소개합니다.

 

제가 직접 사서 써보고

후기가 괜찮은것들을

올려보아요! ㅎㅎ 

 

다들 추운 겨울,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퍼스를 잘아는,

호주를 잘하는 

베스타 유학원입니다! 

 

호주 유학 및 상담은 아래 링크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YiUCDkf

 

호주 퍼스 유학&이민은 베스타가 도와드리겠어요 😎

#호주 #퍼스 #퍼스유학 #호주유학 #호주유학원 #퍼스유학원 #호주영주권 #호주비자

open.kakao.com

 


 

 

건조한 목에 기침을 한다면

시럽으로 된 약도 참 괜찮답니다.

 

금액은 14불

목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요! 

 

 

목감기에는 이것만큼

진정시켜주는 사탕이 있을까요..

 

어렸을때

어른들이 왜 목캔디 먹을까 그랬는데

이젠 제가 먹고 있네요! ㅎㅎ

 

너무 강하지도 않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혓바닥은 조금 마비가 와요 ㅋㅋ

 

 

 

감기 초기 증상에 최고!

잠도 솔솔 오는거 같아요~

 

목캔디도 함께 들어있어서, 약먹고 캔디먹으면 굿!

 

 

 

코가 막혔을때 뿌리면 좋은 스프레이

막 우와! 너무 좋다!!!라는 효과는 아니지만

그래도 낫배드!

 

 

목에 직접 뿌리는 스프레이 입니다.

코로나 걸렸을때 계속 저거 뿌렸어요 ㅎㅎ

 

너무 세서 싫어하실수도 있어요~

이것보다 약한것도 팔아요! 

 

 

 

호주생활에서 아프면 넘 속상해요 ㅜ

아프지말고 모두 건강하게!

 

행복한 하루 되세요~

퍼스에서 도전하는 모든분들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