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TV 다시보기 가능한 웹사이트 : 호주에서 가능

by 버I스타 2020. 6. 4.
반응형

 

호주에서 접속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쉽게 TV 프로그램을 다시 볼 수 있는 웹사이트를 추천합니다. 광고가 많으며, 경우에 따라 링크들이 다 짤려있어서 볼수도 없을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또는 다른 국가에서 접속이 가능한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주로 서호주 지역에서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웹페이지들을 아래와 같이 정리해봅니다. 이젠 호주도 인터넷 스피드가 빨라져서, 굳이 다운로드해서 힘들게 보고 할 필요는 없는 듯 합니다. 그리고 주변에서도 넷플릭스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영화도 보곤 합니다. 

물론 저도 넷플릭스 유저이구요! 호주에서의 넷플릭스는 한국 넷플릭스와 달라서 어떤 영화들은 한국 자막이 없답니다. 흑흑.. 아쉬워요


호주에서 가능한 TV 다시보기


📍 쿠쿠티비 

야한 사이트가 영상을 틀면, 광고 팝업이 몇개가 뜨는데 그때 빼고는 다 무난하게 볼수가 있습니다. 이분도 광고가 참 많아서, 클릭을 하면 광고가 많이 보여서 조금 짜증나기도 해요. 그래도 1-2일 정도 올라온 영상들은 거의다 볼수 있는 거 같습니다.

삼성 TV에서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 은근히 삼성TV를 사용해서 보면 광고가 더 뜨는거 같아요. 컴퓨터로 하면, 별로 안뜨는거 같기도 하고... 그리고 조작도 더 쉽구요

www38.iqooqootv.org/category/예능오락 

위의 링크대로 직접 주소줄에 집어넣으세요!

쿠쿠티비


📍 다나와 티비

나는 쿠쿠티비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주변사람들이 다나와 티비를 사용하더군요.. 그리고 뭔가 깔끔한 분위기의 웹페이지라 한번 다음에 사용해봐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https://l18.leadership14.site/

다나와 TV


📍 코리안즈

호주에서 어떤이가 직접 운영하는 듯한 웹사이트. 캥거루가 반짝반짝 거리고 있네요. 그리고 정말 주변에서 많이들 보고있는 코리안즈. 

지인이 호주에서 약 10년넘게 있었는데, 코리안즈만 꾸준히 보고있더라구요. 호주 광고들도 조금씩 올라오는거 같기도 하고.. ^^; 호주 서버라면 그래도 속도가 제일 낫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래도 영상의 서버들은 다 다른지역일거 같기도 합니다. (저는 코리안즈 안써서..)

https://a54.koreanz.fun/

코리안즈


호주에서 살면서, 조금 유용할만한 웹사이트를 공유해봅니다. 참조하시고, 혹여나 문제가 되는 포스트라면 삭제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호주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호주에서 어떤 TV프로그램을 주로 시청하시나요? 정말 저는 볼것도 없는거 같아요.. 추천해주시면 이번주부터 집순이인 저는 계속 그것만 보겠습니다.

그럼, 유용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