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AOA 지민 탈퇴 - 모든 활동 중단 선언 (권민아 폭로 후, 발표)

by 버I스타 2020. 7. 5.
반응형

 

한국 뉴스 : AOA 지민 탈퇴 

호주에 지내면서 나는 FACEBOOK으로 한국 뉴스라던가 정보들을 많이 얻기도 한다. 그중에서도 요즘 페북에서 계속 올라오던 사건 중에 AOA 지민이 AOA 멤버 민아를 괴롭혔다라는 것을 보게 되었다.

AOA의 왕팬은 아니지만, 그래도 운동할때나 노래 나오면 들었었는데 너무나 아쉽다. 하나 둘씩 멤버들이 빠지게 되고.. 이렇게 인원이 많은 여그룹들은 쉽게 싸우고 마찰이 있는거 같기도 하다. 물론 잘지내는 그룹도 있지만..

안타깝다. 시샘하지 않고 서로 보듬어주고 잘했으면 그래도 오래 유지하는 여그룹이 되었을텐데. 안타깝다.

그리고 악플러들때문에 당사자들이 또 힘들거라 예상된다. 인간관계라는 것이 참으로 이렇게 힘들다. 연예인도 사람들이라 충분히 다수간의 마찰과 모순, 싸움이 당연하게 일어날 것이다. 


일간스포츠 지민 탈퇴 뉴스

 

스포츠 뉴스 지민 탈퇴

TV에서 그리고 인스타활동도 하고, 여러 매체에서 지민도 참 많이 나왔었었는데 안타깝다. 이번 계기를 통해서 주변에 있는 사람에게 더욱 잘 해 주길..

뭔가 AOA에서 귀욤상이었던 초아한테도 지민이 괴롭혔을까? 정말 그랬었다면 그런 성격을 좀 고치길.. 


지민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p/CCNxXQjF1jv/

 

Instagram의 jimin💙님: “짧은 글로 모든 것을 다 담을 ��

좋아요 111.2천개, 댓글 728개 - Instagram의 jimin💙(@jiminbaby_18)님: "짧은 글로 모든 것을 다 담을 수 없지만 미안하고 죄송ᄒ

www.instagram.com

2020년 7월 4일 지민이 쓴 인스타의 내용. 미안하고 죄송하다라는 내용. 이 글을 읽은 민아는 더욱 화가 났었다고 한다. (민아에게 사과하러 온 모습이 아니였다고 함). 

아래 인스타 글은 삭제 된 듯. 민아도 지금 감정적으로 안정되어 있는 상태가 아니여서 참 안타깝다. 

데일리 시큐 뉴스 

 

지민과는 초아랑 민아만이 인스타 친구가 아니라고 하는 데, 지민이 정말 두사람 모두 괴롭혔는지도 의문이다. 에휴 이세상에 불리는 없어져야 합니다.

힘내랏 힘!

FROM 안녕, 서호주 PERTH 티스토리 블로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