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영상 편집

중국 칭다오 청양 맛집 : 꼬치집 Hebashaokao 강뚝 불고기 뀀성

by 버I스타 2020. 8. 18.
반응형

 

 

<< 칭다오에서는 양꼬치 >>

중국 칭다오 청양 맛집 추천 


 

제 남동생은 중국 칭다오에 거주하고 있답니다. 저도 중국에서 약 10년있다가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왔었는데요. 그리고 저는 호주에서 살고 있답니다.

 

남동생의 유튜브를 편집해주고 관리해주고 있어요. 중국 칭다오에 대한 관심이 있으시다면, 쫑짜이 TV를 구독하세여~

 

오늘의 추천할 중국 칭다오 맛집은 강뚝 불고기 뀀성입니다. 

 

도대체 이게 뭔말인가 하시죠? ㅎㅎㅎ 자아! 이게 무슨말이냐면, 조금 스크롤을 내리시면 제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뀀? 

연변말로 꼬치를 뀀이라고 합니다. 

 

▶ 뀀성?

연변말로 꼬치구이 전문점을 뀀성이라고 합니다.

 

오늘의 추천 레스토랑은 청양에 있는 강뚝 불고기 뀀성입니다. 칭다오 청양에서는 여러 브랜치들이 많이 있다고 할 정도로 맛도 있고, 가격도 나쁘지 않은 꼬치집이랍니다.

 


 

메뉴판에는 사진이 있어서, 쉽게 보시고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꼬치 메뉴들도 있고, 그리고 요리가 되서 나오는 메뉴들도 참으로 많답니다.

 

 

숯을 올리는 거라 맛이 더 있을거 같네요. 그리고 버튼을 이용해서, 불을 가까이 불을 멀리 조정할 수 있어요. 그리고 꼬치도 360도 자동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골고루 익혀진답니다.

 

 

제 남동생은 중국에서 취직해서 있는데요. 회사 사람들과 이렇게 저녁을 함께 해결하는 듯 합니다. 여자친구도 없고.. 혼자서 재밌게 지내는거 같긴 하지만..ㅋㅋㅋ 좀 안타까워요 ㅋㅋㅋ

 

일본 두부라고 하는 메뉴

이거 진짜 맛있는데. 

 

 

 

 

 

이렇게 아침에 포스팅을 올리는데도 보니까 엄청 먹고싶네요.  중국에서는 음식 값도 저렴해서, 쉽게 살찌는거 같네요. 근데 ㅋㅋㅋ 호주에서도 살이 찝니다. 음식값이 비싼데도 말이죠...ㅎㅎㅎㅎ...

 

그냥 정신줄 한번 놓고 계속 먹으면 살찌는거 같아요..흑.. ㅜㅜ 

 

https://www.youtube.com/watch?v=PExlH6Zfnqo

 

중국일상 그리고 중국 칭다오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쫑짜이 TV를 구독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