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스타 그램 사진 원본으로 저장하는 방법

by 버I스타 2020. 10. 23.
반응형

 

인스타그램 사진 원본으로 저장하기


다들 인스타그램으로 예쁜 연예인, 멋진 연예인 사진들을 보시나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들을 팔로우를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갠소 하고 싶은 그런 이쁜 사진들이 있잖아요~

 

그래서, 원본으로 저장하는 방법을 아래와 같이 공유해드려요.

 

저는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원본사진을 저장하곤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려요 ㅎㅎ 

 

 

 

 

 

 


 

1. 먼저 원본으로 저장하고 싶은 인스타 사진을 엽니다. 저는 먼저 엄정화님의 인스타그램을 들어갔어요. 그리고 원하는 사진을 클릭합니다. 

 

엄정화 인스타그램

 


2. 원하는 사진을 클릭하면, 주소창에 있는 주소를 복사합니다. 

 

 

 


3. 그리고 아래 링크를 접속하여, 복사한 주소를 집어 넣습니다. 

 

instadownloader.co/ko/

 

인스 타 사진 저장 - 인스 타 저장

[인스 타 동영상 저장] 몇 초 안에 Instagram에서 비디오와 사진을 다운로드하고 저장하는 방법. iPhone, Android 또는 PC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따라와 ...

instadownloader.co

 

링크를 집어 넣고, Download를 클릭하시면 원본 사진들이 뜨게 됩니다. 만약 사진 묶음으로 올렸다면, 사진 묶음에 들어있는 사진들이 모두다 나타나게 됩니다.

 

 

 

이렇게 Download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결과물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도 역시 Download 버튼이 있고 다운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하는 방법은 여기까지~ 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