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매드 몬스터 제이호 이창호 : 나이 및 국적, 필터 전 후 비교

by 버I스타 2021. 5. 15.
반응형

매드 몬스터 제이호 알아보기


요즘 인기가 많고, 유튜브에서도 핫한 그들! 매드몬스터 중에서도 비율이 쩌는 제이호에 대해서 알아봐요

 

이때 여기서 제이호는 개그맨 이창호님의 부캐 같은 존재랍니다 ㅎㅎ 그러므로~ 제이호의 프로필과 이창호님의 프로필을 함께 올려봅니다. 너무 캐릭터 잘 잡은거 같아요.

 

보는 내내 저는 웃고 있습니다.

덕분에 뱃속에 있는 아가도 웃음이 많을거 같아요.

 

개그맨 이창호님 프로필 매드몬스터 제이호 프로필
개그맨 이창호 나이: 1988년 4월 29일 (만 33세)
개그맨 이창호 출생: 인천 
개그맨 이창호 키: 168CM
개그맨 이창호 몸무게: 73KG
개그맨 이창호 데뷔: 2014년 kbs 29기 공채
매드몬스터 제이호 본명: 이재호
매드몬스터 제이호 생일: 2000년 4월 29일 (만21세)
매드 몬스터 제이호 키: 189CM
매드 몬스터 제이호 학력: 미국 유학
매드 몬스터 제이호 포지션: 리드보컬, 메인댄서

 

개그맨 이창호님의 부캐 매드몬스터 제이호!

그리고 그외에도 이택조, 이호창이 있답니다. 요즘은 개그맨분들도 부캐를 참 여러가지 갖고 있는거 같아요.

 

정말이지 요즘 유튜브나 페이스북, TV에서도 많이 보이는 제이호! 아니 개그맨 이창호님~

 

특히나 요즘 ㅋㅋ 어르신 따라하는 이택조 부캐도 너무 재밌습니다.

그래도 오늘은 제이호에 대해서 올려보아요!

 

 

 

 

 

 

 

엠 카운트 다운 : 매드 몬스터


https://www.youtube.com/watch?v=qPLsismWsMg 

 

정말 요즘 시대가 원하는 비주얼이죠?

같이 있는 탄이도 너무 잘생겼어요! ㅎㅎ 

 

이번에 엠카운트 다운에서 춤추고 노래도 했답니다.

보는 내내 오~ 뭔가 진짜 저렇게 생긴거 같기도 하고,

또 스윽 한번 웃어버렸네요.

 

 

제이호가 쓰는 필터는 어플 스노우에서

사용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다들 한번 사용해보세요!

 

아래 세가지 사진이 바로 개그맨 이창호님이 갖고있는

부캐랍니다. 정말이지 세 캐릭터를 연기할때마다 자꾸 제이호였더라는 사실을 까먹게 되는거 같아요.

 

 

아울러 제이호는 이택조, 이호창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고 하며, 해당 루머는 찌라시에 불과하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잌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이호는 맨사출신이며 IQ 185의 뇌색남이라고 합니다.

 

미국 유학 중에 흑인댄서들과 길거리 댄스 배틀을 ㅋㅋㅋ 하다가 뛰어난 춤 실력으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매드 몬스터 사장님도 잘생겼어요! ㅎㅎㅎ

아참 매드몬스터의 팬클럽 이름은 포켓 몬스터랍니다 ㅎㅎㅎ 

 

 

앞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