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가수 김정민 나이 및 인스타그램 셀카, 놀면 뭐하니 캡쳐

by 버I스타 2021. 5. 3.
반응형

 

오랜만에 TV에서 얼굴을 보게 된 가수 김정민님.

캬아.. 인물이... 덜덜 

 

예전에 가요톱10이나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슬픈 언약식과 같은 힘찬 발성을 통해서, 김정민님의 노래를 듣곤 했었는데요. 캬아! 여전히 TV에 짜잔~ 하고 나오는 모습이 너무 잘생겼다! 라는 느낌을 받았네요.

 

역시 꾸준히 관리해야하는가 봅니다.

오늘은 가수 김정민님의 나이와 그리고 놀면 뭐하니에서 제가 뿅~ 하고 반하게 된 사진을 올려봅니다. 

 

그리고 김정민님이 여러 가수들의 노래를 다시 불렀을때, 닭살 돋더라구요ㅜ

정말 본인 스타일?의 창법과 안어울릴줄 알았는데.. 넘나 좋았네요! 

 

다양한 음악으로 여러가지를 보여주셨으면 좋겠어여!

 

 

 

 

 

 


 

김정민 프로필

 

 

  • 가수 김정민 본명: 김정수
  • 김정민 나이: 1968년 10월 14일 - 만 52세
  • 김정민 국적: 한국
  • 김정민 키: 181cm
  • 김정민 몸무게: 72kg
  • 김정민 혈액형: B형
  • 김정민 결혼: 기혼, 배우자 일본인 타니 루미코
  • 김정민 자녀: 3명 
  • 김정민 종교: 천주교

 

김정민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kimjungmin_jake.kim/

 

저도 응원의 댓글 달았다가, 좋아요 까지 눌러 주셨어요! 꺄아아앙~

정말 호주에서 응원합니다. 

 

뭔가 셀프 사진보단 누군가가 찍어주는? 영상에서 나오는 모습들이 더더더덛더욱 잘생기게 나오는거 같았어요. 

 

유튜브 보니까 사람들이 다들 잘생겼다고 ㅋㅋ 댓글을 달았더라구요.

다들 저와 보는게 다 비슷한가봐영! ㅎㅎ

 

처음에는 유재석님이 긴가민가해서, 가수 권인하님 인가 하고 생각했는데..

마지막에선 정말 김정민 님이시구나! 라는걸 생각했어요

 

 

 

놀면 뭐하니 김정민 캡쳐


제가 캡쳐를 좀 해보았습니다.

캬아 정말 잘 생기셨어요!

예전에도 잘생기셨지만, 지금 중반의 나이가 되셨는데도 훈훈!

 

제 신랑도 그리고 저도 저렇게 늙어가면 좋겠어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저렇게 스윽 내리시고 얼굴을 똳! 보이시는데 정말 훈훈하신 모습이 그대로에요!

 

놀면 뭐하니 이승기
놀면 뭐하니 이승기
놀면 뭐하니 김정민
김정민

 

놀면뭐하니 에서 부르셨던 적재의 나랑 별보러 갈래도 너무 잘 부르셨어요.

역시 가수는 틀려!!

www.youtube.com/watch?v=XTUhvh5fFw0

 

 

아차산조의 인형을 빼놓을 순 없죠.

세분다 조화가 너무 멋졌어요 ㅜ 예전 그때의 추억이 새록새록

www.youtube.com/watch?v=sJH9lAp1q0Y

 

 

 

 

김정민 인스타그램 사진, 셀피 


아래 사진은 김정민님과 김정민 부인 이랍니다.

부인님도 정말 이쁘신거 같아요. 두분에게는 세명의 아들이 있습니다. 

 

너무나 화목해 보이는 가족들 ㅜ

인스타에서도 가족사진들과 그리고 두분이서 드럼? 치는 모습도 있어요 ㅎㅎ

 

출처: 구글

 

김정민님의 아들 ㅋㅋㅋ

 

출처: 김정민 인스타그램
출처: 김정민 인스타그램

셀피도 잘나오셨어요! 

 

출처: 김정민 인스타그램
출처: 김정민 인스타그램

부캐라고 해서 점을 찍으셨는데 ㅋㅋㅋㅋㅋ

 

출처: 김정민 인스타그램

신곡도 곧 나올거라고 하시네요!

 

출처: 김정민 인스타그램

 

기대됩니다! 두근두근~

호주에서도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