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다이어트 성공해서 아름다워진 여자친구 엄지 VIVIZ 근황 & 모습

by 버I스타 2022. 11. 18.
반응형

VIVIZ 엄지


 

이제 여자친구가 아닌 VIVIZ로 활동중인 엄지! 

 

어릴적 모습은 통통해서 그런지 정말 귀여움 그 자체였는데, 와 요즘 다이어트하고 나서 물오른 미모와 그리고 나름 성숙해진 이미지가 너무나 매력적이더라고요. 

 

나는 36살 먹은 아줌만데.. 왤캐 이렇게 예쁜 아이돌을 보는게 좋은건지.. ㅋㅋㅋ 아마도 대리만족인거 같아요. 예쁜 연예인을 보면 보면 저도 같이 흐뭇해져가는? ㅋㅋㅋ 

 

항상 궁금했던 엄지양의 프로필을 한번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호주에서 응원하고 있어요! 화이팅~

 

36살 줌마지만.. 여돌들의 노래들을 잘 챙겨듣고 있다는.. ㅋㅋ 

그래도 요즘 신인들은 잘 몰라요 ㅜㅜ 

 

 

 

 

 

 

VIVIZ 엄지 프로필
  • 비비즈 엄지 본명: 김예원
  • 비비즈 엄지 나이: 1998년 8월 19일, 만 24세
  • 비비즈 엄지 국적: 대한민국, 인천
  • 비비즈 엄지 키: 164cm
  • 비비즈 엄지 몸무게: 48kg
  • 비비즈 엄지 혈액형: O형
  • 비비즈 엄지 소속사: Big Planet Made
  • 비비즈 엄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ummmmm_j.i/
 

UMJI(@ummmmm_j.i)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M명, 팔로잉 5명, 게시물 237개 - UMJI(@ummmmm_j.i)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비비즈 엄지 인스타 사진 

 

아래 사진들은 비비즈 엄지 공식 인스타에서 퍼온 사진들이에요! 문제가 된다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엄지는 대한민국 3인조 VIVIZ의 멤버 중에 하나이며, 과거에 걸그룹 여자친구 막내였어요! 예전 엄지가 영어하는 영상을 본적이 있었는데, 영어도 꽤 잘하더라고요! 

 

https://www.youtube.com/watch?v=o4SwAZ1UgX8 

그래서 유튜브에서 검색해서 가져왔답니다. 영어 자극도 뿜뿜!

 

엄지의 어릴적 영어이름은 Mary 였다고 해요~ 영어학원은 꾸준히 잘 다녔다고해요! 그래서 그런지 영어를 잘하는거 같아요.

 

 

엄지는 이렇게 앞머리 있는것도 이쁘네요! 

요즘 정말 물 올랐다는 말이 맞는거 같아요 ㅎㅎ 너무나 이쁨!

 

 

살이 빠져서 눈도 확 커진듯한 엄지!

정말 이젠 성숙한 티가 나는거 같네요~

 

 

엄지의 아버지께서 치과 의사라고 해요! 어떻게 보면 금수저인가요? ㅎㅎ

그래서 2000년대 북한과 교류가 있던 시절에 아버지가 금강산 의료 봉사를 갔을때 따라 갔다가 왔다고도 하네요!

 

 

요사진은 트와이스 채영도 닮은듯해요! 

요즘 정말 미모가 출중한 엄지~ 저는 개인적으로 요런 말괄량이? 같은 스타일이 왜이렇게 좋은지 ㅜ 

 

 

어릴때부터 노래듣고 따라부르는것을 좋아했다고 해요~ 

 

취미로만 생각하다가, 고등학교 진학 할때쯤에 예체능 쪽을 더 하고 싶어서 인문계 고등학교 보단 예술 고등학교 가고 싶어서 서울 공연 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해요.

 

 

 

데뷔초에는 통통한 볼살이 매력 포인트였는데, Fingertrip 활동 준비기간에 다이어트로 4-5kg을 감량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그때 얼굴이 좀더 샤프해졌네요! 

 

아마 이전에는 외모로 대한 악플때문에 고생 많이 했을거 같아요 ㅜ 

어린나이에 정말 ㅜㅜ 

 

 

 

 

 

예전 여자친구 시절에 멤버들 모두 춤을 너무나 잘추고, 함께 딱딱 맞춰진 안무가 너무나 멋있었는데! 

 

엄지도 춤에 대한 관심이 많은것 같고, 팀에서도 최신 안무들을 잘 알고 있다고 해요!

 

 

 

 

 

 

쯔위의 얼굴도 보이는듯한? ㅎㅎㅎ 

너무 이뻐요!

 

장발이 너무나 잘 어울림~

 

 

 

 

 

 

 

 

 

 

 

 

 

 

 

 

 

 

 

 

 

엄지가 한 다이어트는 탄수화물을 줄이는 거였나봐요. 데뷔하고 1년동안은 밥을 안먹었다고 하네요 ㅜ 

그리고 운동하는 모습도 얼마나 자주 올라오던지.. 역시 다이어트는 피나는 노력입니다..

 

밥을 어떻게 안먹고 살수가 있나요 ㅜㅜ 흐그그그그극..

 

 

호주에서 엄지를 응원합니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