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문동은 아역 고등학생 역 "정지소" 배우 프로필, 나이, 국적, 인스타

by 버I스타 2023. 3. 22.
반응형

<더글로리> 문동은 아역 "정지소" 배우님

 

 

<더 글로리> 다들 재밌게 보셨나요! 

저는 파트2를 또 보았어요.. 보다가 보니까 또 파트1을 보고싶어서 다시 볼 예정이랍니다.

 

배우님들 모두들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모든 장면 하나하나마다 다 푹 빠져서 너무나 잘보았답니다. 호주에서 일하고 있는데, 호주 동료들도 <더 글로리> 봤냐 할 정도로 너무나 인기가 많은 작품이네요.

 

이번 블로그에서는 제가 너무나도 궁금하고 이뻐한? 문동은 아역역할을 한 "정지소" 배우님에 대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저도 궁금했던 것들을 이렇게 정리해보니, 조금더 정지소님에 대해서 알게 되어 너무나 좋네요! 

 

 

문동은 아역 정지소님 프로필

 

  1. 문동은 아역 배우 이름: 정지소 
  2. 정지소 나이: 1999년 9월 17일 만 23세
  3. 정지소 국적: 대한민국
  4. 정지소 출생지: 경기도 성남
  5. 정지소 키: 162cm
  6. 정지소 혈액형: AB형
  7. 정지소 소속사: 초록뱀 이엔엠 
  8. 정지소 그룹: 가야G
  9. 문동은 아역 배우 정지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t_ziso/

 

와 저는 너무나 귀엽고 이쁘신 얼굴이라 아이돌이겠거니 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배우셨군요! 노래도 어쩐지 잘한다더니.. 놀면 뭐하니에서 엠마스톤 이라는 가명으로 나와, WSG워너비의 가야G 멤버로 활동했다고 해요.

 

커엽 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6PMXBoS_Hy4 

 

 

 

정지소 배우님에 대해서

 

아래 사진들은 지소님의 인스타에서 가져온것이랍니다. 문제시 삭제처리 하겠습니다.

2012년 때까지는 피겨 스케이팅 선수였다고 해요.

그래서 2012년에 데뷔작인 메이퀸에서 피겨 스케이팅을 하는 장면이 나왔다고 해요. 

 

 

요 사진은 지소님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 사진인데 너무나 귀엽지 않나요?

 

정지소 멘탈케어러 정민매(니져팀장님) 이시래여 ㅋㅋ 자상하신 본부장님이시라는데

 

다들 팀웍이 좋아보이셔요! 귀엽귀엽

 

 

2019년 영화 <기생충> 에서도 박다혜 역으로 출연하면서 성인연기자 활동을 시작했다고 해요. 이전 이름은 "현승민"이었다고 하네요! 

 

 

 

 

정지소님이 출연한 영화로는 

챔피언 해리, 다우더, 대호, 별세, 기생충, 방법: 재차의, 압꾸정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배우의 길을 가실거라고 하시네요!

 

반응형

 

영화 기생충에서 부녀관계로 등장하는 이선균 배우님과는 과거 오레오 광고에서도 부녀 관계로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해요. 그리고 같이 출연한 배우 박소담님과는 정신여자고등학교 동문이라고 하네요~

 

 

 

개인 SNS를 따로 운영하지 않았는데, 2019년 7월 말부터 인스타그램을 시작했고, 일정이 없을때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SMALL

 

 

지소님의 MBTI는 INTJ라고 하네요!

 

 

 

 

그리고 지소님은 민트초코를 좋아한다고 하며, 그래서 인스타 아이디가 Mint_ziso 네요 ㅎㅎ 귀엽...

 

대만 연예인 비비안수의 어린시절의 모습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저도 비비안수를 너무너무나 좋아하는데! 지소님이 훨 이뻐여 ^^ 

 

눈이 크고 또렷한 지소님! 

다양한 모습으로 스크린에서 뵐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응원할게요~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