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 Bestar Education/PERTH 일상+정보

서호주퍼스 5월 겨울날씨 기온 알아보기

by 버I스타 2023. 5. 3.
반응형

 

 

2023년 5월 퍼스날씨 

 

벌써 퍼스에 5월, 겨울이 찾아왔네요 

퍼스 날씨는 점점 쌀쌀해지만

또 어떤날은 따뜻하고, 덥기도 하네요 

 

퍼스의 날씨는

새벽과 그리고 밤에는 으슬으슬춥고

그래도 낮에는 따뜻하네요! 

 

그래도 감기는 항상 조심해야합니다.

2023년 5월 겨울날씨

지금 아래와 같이 올려봅니다.

 

퍼스 여행을 준비하시는 모든분들도

따뜻한 옷들 챙겨서 오시길 바래요!

 

 

 

다음주 화, 수에는 비 소식이 있어서

비오면 조금 또 기온이 내려갈거 같네요! 

 

요즘 퍼스의 하늘은 너무나 맑고 아름다워요

피크닉하기에도 너무나 좋구요~ 

 

 

 

호주 워홀에서 학생비자로 신청하기

1:1 맞춤 상담을 통해서 

어떤 과정이 나에게 맞는지

그리고 나의 재정적인 상태에 따른

학비 등등을 고려하셔서 등록 하세요! 

 

대학,대학원만이 답은 아니에요ㅜ

학비가 정말 이만저만 아니죠.. ㅜㅜ

다들 함께 힘냅시다!

 

저도 그렇게 학생비자를 지냈던 적이있어서

충분히 지금 스스로 시작하는 20대 청년들을

이해할수 있을거 같네요~

 

힘냅시다 :) 

응원할게요! 

 

❤이메일: admin@bestaredu.com.au

카카오톡: 베스타에듀케이션 / Bestaredu  아이디검색

인스타그램: instagram.com/bestared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