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호주 BigW 소리좋은 "Pantone Pop Keys Wireless Keyboard" 후기

by 버I스타 2023. 5. 8.
반응형

 

화려함의 그 자체, Big W 키보드 후기

 

안녕하세요! 호주퍼스 현지유학원 베스타 에듀케이션 입니다. 와우 제가 직접 사서 그리고 사용하고 있는 Big W 키보드 후기를 올려봅니다. 

 

빅 떠블유에 가시면 IT Tech 코너에 이렇게 다양하게 이쁜 키보드를 구경하시고 사실수가 있습니다. 색상이 여러가지더라고요! 저는 이렇게 비비드한 색을 좋아해서 당장 구매를 했네요~ 

 

 

저는 마우스와 함께 있는 $39 짜리를 구매했고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저는 옆에 숫자 키패드를 필요로해서 함께 구매했네요! 지금 생각해보니 $59 짜리도 한번 보고 구매할걸 했네요!

 

 

우선 팩키징은 이렇게 튼튼한 상태로 나온답니다. 마우스도 같은 색으로 잘 조화롭게 나와서 너무나 마음에 들어요. 요즘은 대게다 블루투스 이다보니, 정말로 편하게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다 유선이라.. 엄청 힘들었는데요 ㅎ

 

 

캬아! 보자마자 바로 사용하고 싶다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엔터가 조금 작은거 같아서 불편하긴 하는데.. 그래도 ㅎㅎ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 강아지는 먹는 건줄 알고 이렇게 보고있군요.. ㅎㅎ 귀엽..ㅋㅋ 

 

하지만 먹는것이 아니죠! ㅋㅋ 

다들 호주에서 키보드를 구매하시고자 한다면

물론 온라인에서 구매하실수도 있지만

이렇게 Big W와 같은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시는것도

좋다는점을 이렇게 포스팅 올려봅니다. 😀

 

오늘도 호주 생활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