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에서 애플워치찾기, 이어팟 찾는방법 - 나의찾기 앱

by 버I스타 2023.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l스타입니다.

 

퍼스 유학을 잘아는

베스타 유학원!

호주 유학에 관심이 있다면

저희 베스타 유학원으로 문의주세요!

 

🔽 호주유학상담 🔽

https://open.kakao.com/o/sYiUCDkf

 

호주 퍼스 유학&이민은 베스타가 도와드리겠어요 😎

#호주 #퍼스 #퍼스유학 #호주유학 #호주유학원 #퍼스유학원 #호주영주권 #호주비자

open.kakao.com

 

 


 

하 왜자꾸 내 물건이 어딨는지를 모를까요.

 

항상 자꾸 찾는 제 정신때문에 

아이폰에다가 제 애플왓치 그리고 이어팟설정을 했습니다.

 

쉽게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아래 보시고 따라하세요!

 

 

 

화면에서 위에서 아래로 슬라이드를 하면, 이렇게 검색 표시가 나옵니다. 거기에다가 "찾기" 라고 치시면, 나의 찾기 앱이 나옵니다. 

 

 

 

나의 찾기 앱이 켜지면, 기기가 있는데 여기 기기에서 기기를 등록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기기를 클릭하시면, 소리도 삐삐 사운드가 계속 나오기때문에 쉽게 기계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아래 "사람" 부분을 클릭하시면, 아이폰을 가진 사람에게 나의 위치를 보내거나 아이폰을 가진 사람들끼리 서로의 위치를 추적할 수가 있습니다.

 

 

바로 이런식으로 말이죠!

 

그래서 해외여행을 하거나 또는 서로의 안전이 걱정이 되면, 이런식으로 서로의 위치를 추적할 수가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이렇게 해놓은 상태이고..

 

남편이 항상 일하는 위치가 달라지기 때문에, 혹여나 연락이 안되거나 사고가 나면 바로 서로가 달려갈 수 있으니 이렇게 설정을 해 놓았네요!

 

https://support.apple.com/ko-kr/guide/iphone/iph9a847efc7/ios

 

나의 찾기에 iPhone 추가하기

나의 찾기에 iPhone을 추가하여 분실 시 보호할 수 있습니다.

support.apple.com

 

친절하게 애플 사이트에 내용이 기제되어 있으니, 한번 더 확인하세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