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 Bestar Education/호주 비자

호주 파트너 비자 커플 및 연애 사진 정리 하는 방법 TIP

by 버I스타 2021. 4. 20.
반응형

 

 

오늘은 호주 파트너 비자에 대해서, 그리고 파트너 비자 신청에 필요한 기본 자료 중에서도 두 사람의 연애가 진실이다라는 사진을 어떻게 내셔야 하는지를 소개합니다. 

 

물론 제가 하는 방식이 꼭 맞다라는 방식이 아닙니다. 

아래 방식은 참조 용이시며, 법무사님과 함께 진행중이시라면 법무사님과 의논하셔서 제출하시길 바래요!

 

저는 이전에 유학원에서도 커플 학생비자를 신청할때에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내는 것을 추천했었답니다.

저 또한 이러한 방식으로 파트너 비자를 잘 받았구요!

 

과거 제가 올린 파트너 비자 관련 자료를 보시면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2020.06.03 - [호주/비자] - 호주 파트너 비자 - 혼자 신청하기 1편 - 기본개념 알기

2020.06.06 - [호주/비자] - 호주 파트너 비자 - 혼자 신청하기 2편 - 내가 제출한 자료

2020.06.09 - [호주/비자] - 호주 파트너 비자 - 혼자 신청하기 3편 - 제출한 자료 자세히 보기

 

 

 

 

 

 


 

< 파트너 비자를 검사하는 분은 케이스 오피서 >

 

 

자료를 정리해서 낼 때, 상사가 승인을 해준다고 생각을 하고...

자료를 깔끔하게 정리해서 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캔도 저는 컬러로 그리고 엄청 깔끔하게 했습니다. 핸드폰 스캔 어플이 있긴 하지만, 스캐너를 써서 제출했어요.

그리고 모든 자료들은 PDF로 냈습니다.

 

사진 낱장으로 절대로 내지마세요!

모든 자료들은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설명과 깔끔하게 정리해서 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타임라인에 맞게, 언제 무엇을 했다.

언제 누구와 어디서 무엇을했다. 와 같이 상대방에게 진실하다라는 것을 보여주듯이 자세히 적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 제가 제출한 사진 정리 파일 >

 

파워포인트로 먼저 이런식으로 사진과 설명을 기제합니다.

언제 어디에 누구랑 무엇을 했다. 

 

그리고 두사람의 사진도 좋긴 하지만,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 함께 찍은 것들을 함께 올립니다. 

저는 추가적으로 여행갔을때의 티켓도 함께 올리면서 증거자료를 더 명확하게 하기 위해 올렸습니다. 

 

 

 

파워 포인트로 슬라이드 27페이지를 만들었고, 그리고 다른이름으로 저장하기를 눌러 

PDF로 저장하였습니다.

 

자! 근데 여기서.. PDF 파일 용량이 너무 커버리면, 이민성에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PDF를 압축하여 올립니다.

 

아래 제 포스팅에 들어가시면 PDF 압축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아니면 "여기" 를 클릭하셔서 홈페이지에서 직접 할 수도 있어요. 

 

2020.06.04 - [IT] - [인터넷 프로그램] 무료로 PDF 수정 및 편집하는 방법

 

[인터넷 프로그램] 무료로 PDF 수정 및 편집하는 방법

인터넷으로 무료로 쉽게 PDF 파일을 편집, 수정 그리고 사인을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어도비 리더를 통해 쉽게 PDF 파일을 열고 확인할 수 있지만, 실제로 편집을 못하기 때문에 상당히 불편

hiperth.tistory.com

 

저는 이런식으로 처음에 제출을 하고, 

두번째 자료를 요청이 왔을때에도 또 자료 만들어서 냈었답니다.

 

저는.. 이게 은근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절대로 파트너 비자 신청하실때 커플사진 낱장으로 내지마세요!!!! 

무조건 PDF로 깔끔하게 문서화해서 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궁금한 사항 있으면 또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