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REVIEW

알리 익스프레스 : 네일 스티커 후기 (추천)

by 버I스타 2021. 5. 10.
반응형

 

네일 스티커 중국 ALIEXPRESS 구매


호주에서 쇼핑을 자주 하곤 하긴하는데, 저렴하고 배송비까지 포함하는 것들을 구매하기 위해선 중국 쇼핑앱 알리익스프레스를 자주 사용 한답니다. 특히나 저는 자기전에 알리에서 뭘 살까? 하면서 계속 보곤 해요.

 

계속 물건 구경하다보면, 정말이지 빨리 사고 싶어진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는 앱스토어 또는 앱다운로드 하는 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실 수가 있어요. 결제는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크레딧 카드로 충분히 쉽게 페이를 할 수가 있답니다.

 

바로 어플은 아래와 같이 생겼어요!

 

알리 익스프레스 어플

 

 

이번에는 저는 알리 익스프레스를 통하여 네이아트 스티커를 구매했답니다. 배송비까지 포함이 되었고, 물건 값도 그리 비싸지 않더라구요. 원래 제가 직접 손톱에 칠하면 다 튀어나오거나 못생기기 마련이었는데..

 

이렇게 스티커를 붙인 후, 손톱 가는것도 함께 와서 스티커가 손톱 벗어난 부분을 삭삭 긁어내면 이쁘게 부착이 되어 진답니다. 저는 그 위에다가 탑코트를 발랐더니 더 진짜 메니큐어 같았어요.

 

 

 

 

 

제품사진

알리에서 시킨 네일스티커

 


알리에서 시킨 이런 스티커들이 이렇게 낱개로 포장이 되어 있더라구요. 은근 스티커 두께가 두꺼워서 잘붙어질까 생각해는데, 그래도 잘 붙어져서 놀랬어요.

 

배송비도 포함이었는데.. 호주 우체국을 통해서 잘 왔답니다. 정말이지 빠른 배송이라 깜짝한번 더 놀랬네요. 원래는 기본적으로 배송이 약 1-2달정도가 걸리는데.. 특히나 코로나때는 ^^;

 

근데 이번에는 엄청 일찍와서 기분도 좋기도 하고, 재밌게 붙이면서 시간을 보냈답니다.

 

 

 

손톱이 못생기긴 했는데, 그래도 이렇게 발라 놓으니 제법 괜찮아 보이네요.!

 

한번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네이아트 스티커를 구매해보세요~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지금까지는 떼어지지 않고 오래 붙여져 있긴한데.. 붙인지 3일째가 되어가는데 상태도 나쁘지 않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