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REVIEW

겨울 육아용품 추천: 물티슈 워머 (알리 익스프레스 주문)

by 버I스타 2021. 8. 6.
반응형

 

겨울 육아용품 추천 및 필수제품


우선 이 글을 읽는 분이시라면 아기를 가졌거나 지금 출산을 해서 제품을 보시고 있는 분이라 생각이 듭니다. 출산 및 임신을 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호주에서 겨울아기를 낳은 사람으로 직접 사고 직접 사용해본 제품에 대하여 후기와 그리고 추천내용을 포스팅으로 올려봅니다. 

 

지금 시간에도 아기가 자는 시간을 이용하여 빠르게 포스팅을 올리고 있네요. ^^

 

오늘의 제품 리뷰는 제가 중국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육아용품 물티슈 워머입니다. 한국에도 여러 브랜드가 있긴한데, 저는 조금 저렴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왜 물티슈 워머 Wetissue Warmer를 구매했냐면..

  1. 차가운 물티슈를 아기 엉덩이 갖다 대면 울어서 
  2. 방 온도도 낮기때문에 물티슈 온도도 낮았음 (저희는 바닥에 보일러가 없어요) 

그래서 물티슈 워머를 구매했고, 지금 사용하고 있는데 상당히 만족합니다. 엄마들에게 그리고 아가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저는 유명 브랜드를 구매하지 않았고 중국 그냥 허접 브랜드를 사용했습니다. 

 

추천하는 웹사이트: ALIEXPRESS 알리 익스프레스 또는 한국에 있는 TAOBAO 대송구매대행을 사용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TAOBAO에서 구매한 BOBODUCK

 

이전에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USB로 충전하는 형식의 제품을 구매했는데 너무나 별로였어요. 그 이유는 바로 따뜻해지지도 않았고 그리고 물티슈가 나오는 구멍이 너무 작아서 불편했답니다.

 

아래 제품은 그냥 물티슈를 한통에 넣을 수가 있고, 아래 부분에는 마스크팩 같은것을 넣어서 따뜻하게 사용할 수가 있었습니다. 

 

단점이라고 하면 코드가 중국껄로 오기때문에 변압기 또는 코드 변환기를 사용하셔서 사용해야합니다. 저는 따로 변환기가 있기때문에 정말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 또 다른 단점으로는 온도를 직접 조절하는것이 없어서 불편하긴 하지만 엄청 뜨겁게 온도가 올라가진 않습니다.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BOBODUCK

 

나쁘지 않은 제품이었어요. 그리고 재질도 좋고 튼튼해서 정말 사용하기 좋은거 같아요. 신랑도 저도 만족스럽고, 무엇보다도 아기가 기저귀 갈때 깜짝깜짝 안놀래서 너무나 좋은거 같네요. 

 

조작방법은 아주 쉽게 코드만 끼우시면 됩니다. 따로 다른 버튼들이 없어서 어렵게 조작해야하고 할 필요가 없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정말 질도 좋아서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