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 Bestar Education/PERTH 일상+정보

호주퍼스떡집 다나아 연락처 및 후기

by 버I스타 2021. 12. 24.
반응형

 

호주 퍼스 떡집 다나아 


저번 딸내미 백일 때문에 떡을 구매를 하고자 이렇게 한국 떡집 다나아를 찾아서 주문을 하고 받게 되었답니다. 어찌나 맛있던지.. 그래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백 이라는 한문이 담긴 떡을 구매할까? 고민을 많이 하긴했었는데.. 그냥 내가 먹고싶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그런 떡을 주문했답니다. 물론 가격도 좀더 나가기도 했구요..ㅎㅎ

 

제가 이번 백일에 주문한 떡은 무지개떡, 바람떡, 찹쌀영양떡을 주문했답니다.

 

한박스씩 주문을 하게 되었는데, 주문하고 남은 것들을 냉동실에 넣어두었고 정말 배고플때마다 야금야금 꺼내서 잘 먹었답니다. 

 

또 시켜서 쟁여 둬야겠어요.

 

 

 

 

 

 

저는 한박스씩 시켰고 금액은 $165 었답니다. 그리고 원하는 시간에 집에 배달도 해주셨어요!

 

 

다나아 떡집에서 할 수 있는 떡은 

  • 인절미
  • 쑥인절미
  • 녹두시루
  • 가래떡
  • 현미영양떡
  • 떡뽁이
  • 찹쌀영양떡
  • 절편
  • 녹두호박떡
  • 모찌
  • 꿀떡
  • 바람떡
  • 백설기
  • 팥시루
  • 무지개떡 
  • 송편

너무나 맛있었어요! 다나아 떡집 연락처는 0403 863 342 랍니다.

 

 

덕분에 사진도 이쁘게 찍고 맛있는 떡들도 잘 먹었답니다. 

 

위의 사진은 제가? 몇개 집어먹은 사진이네요 ㅎㅎㅎ 다음 돌때에도 다나아 떡집에서 주문할 예정이랍니다. 시간이 참으로 빠르네요!

 

2021년도 이렇게 끝나가다니..

 

다들 새로운 2022년에 화이팅!

그리고 .. 코로나도 사라지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