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프리티 랩스타 트루디 - 본명 결혼 남편 국적, 인스타, 랩실력, 근황

by 버I스타 2023. 7. 20.
반응형

마이 프리티 랩스타 루디루디트루디

 

푸카 머리가 제일 잘어울리는 귀욤귀욤 트루디!

예전 라방할때 호주에서 남편이랑 응원한다고 하니, 감사합니다라고 말해주던 마이 랩스타..

요즘은 TV에 자주 얼굴이 보여서 너무나 기뻐요~

귀욤귀욤 루디에 대해서 포스팅해봅니다.

 

사진들은 트루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습니다.

인스타 링크는 아래에 참조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truedy.js/

 


모든 사진 출처는 트루디 인스타입니다.

트루디 본명: 김진솔

트루디 나이: 1993년 8월 20일, 만 29세

트루디 국적: 대한민국

트루디 남편: 이대은 

트루디 결혼: 2021년 12월 5일 - 

트루디 데뷔: 2015년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

트루디 소속사: EL PARK

트루디 학력: 영훈고등학교, 동국대학교 경주 캠퍼스

 

 

 

트루디를 제일 처음 저도 언프리티에서 보았는데요

그때도 순박하게 활짝 웃으며 인터뷰 했던 모습! 

그런데 갑자기 폭발적인 성량으로 랩을 하는모습이 너무나 대단했어요.

 

특히나 저는 랩에 대해서 1도 모르는 사람이었는데

트루디가 하는 모습을 보고, 와 여자들도 저렇게 랩을 멋있게 

하는구나! 라는것을 또다시 느끼게끔 되었죠

 

처음에는 저도 윤미래님과 비슷하다 그랬는데

지금은 듣다보니 전혀 다른 느낌을 갖고 있는거 같아요

 

 

시간이 지나고 나서 

너무나 매력적으로 도도하게 변해버린 루디

하지만 축구하는 모습이랑 운동하는 모습을 ㅎㅎ

아무 꾸미지 않는 모습을 자주 인스타에 올려서

너무 친근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볼때마다 너무 귀여운 내동생같은 느낌이 강해요 ㅜ

귀욥..

 

요즘 랩앨범도 새롭게 나왔으면 좋겠는뎅

아디다스 광고 나왔을때도 너무 멋있어서 좋았어요!

 

 

 

언프리티때에 실력이 출중하다보니

세미파이널 음원을 제외하고도 트랙을 3개나 땄고

단체곡까지 하면 총 4개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실력파이죠!

 

 

 

트루디가 출연한 아디다스 CF 삽입곡은 작사가 트루디이고 작곡 및 편곡을 이현도, eniac 님이 맡아주셨었네요. 어쩐지 랩 가사도 루디의 심정을 잘 이야기 한거 같았고, 노래도 너무 신나더라구요.

 

 

 

 

사진찍을때마다 활짝 웃는 트루디

너무 귀여워요 ㅜ 

때 묻지 않는 순수함? 같은 트루디

 

 

원래는 경찰공무원 준비를 하던 고시생이었다고 해요.

우연히 지인의 도움으로 무대의 맛을 본 후

음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ㅎㅎ

 

 

복면가왕에서 타샤니 경고 그리고 블랙핑크 불장난을 부르고 정체를 밝혔죠!

역시나 노래실력도 너무 좋아요

https://www.youtube.com/watch?v=vaiyUir7Rxc 

 

 

트루디는 외동딸이구 아버지가 테니스 선수였다고 해요.

 

JTBC 최강야구에 직관데이에서 관객으로 출연하는 모습도 보이며

KT전에서 남편인 이대은님이 선발로 나왔기때문에, 유독 자주 잡혔죠 

남편과 그리고 동료선수들 내조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최강 야구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루디는 푸카 머리가 정말 잘어울리는 연예인 중에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ㅎ

 

 

트루디 님과 배준렬님의 유튜브도 있답니다.

다같이 구독궈궈

https://www.youtube.com/@user-hz5bx5sb1s

 

난리도아니야

트루디와 배준렬의 "난리도 아닌" 일상 컨텐츠

www.youtube.com

볼때마다 두분 ㅋㅋ 진짜 너무 웃겨요 

사이가 너무나 좋아보이시는 ㅋㅋㅋㅋ 

 

예쁜 루디 사진 보시고 갈게요~

 

루디루디 화이팅!

호주에서 정말로 응원하고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