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영어 잘하는 피식대학 멤버 "이용주" 호주 유학파였어요! 꿀잼 피식쇼

by 버I스타 2023. 3. 29.
반응형

< 피식대학 영어잘하는 멤버 이용주님 >

사진출처: 나무위키

 

요즘 유튜브 그리고 인스타에서 재밌게 보고 있는 짤! 바로 피식쇼입니다. 뭔가 저의 개그 코드에 맞다고 생각했더니, 역시나 나이가 비슷해서 그랬던 거였어요 ㅎㅎ

 

항상 보다가 너무나 영어를 잘하는 피식대학 멤버가 있어서, 궁금해서 찾아보았더니 역시나 시드니 유학파였네요! 호주에 사는 저로써는 너무나 반가웠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찾아본 개그맨 이용주님의 프로필 입니다.😊

 

 

 

 

 

 

SMALL

 

 


 

피식대학 개그맨 이용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enver_yongju/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 개그맨 이용주 나이: 1986년 12월 31일 , 만 36세
  • 개그맨 이용주 출생: 부산 서구 
  • 개그맨 이용주 학력: Linfield East Public School > 수지고등학교 > 김천대학교 (치기공학과)
  • 개그맨 이용주 키: 191cm
  • 개그맨 이용주 혈액형: O형
  • 개그맨 이용주 MBTI: INFP

 

 

아래 사진들의 출처는 용주님의 인스타그램 입니다.

 

S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웃찾사에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웃찾사 폐지후에는 유튜브 피식대학에서 활동을 하고 있어요! 

 

 

 

호주에서 유학을 해서 영어를 잘하고, 시드니의 이스트우드에서 1997년 초등학교 5학년때부터 2000년 중학교 2학년때까지 약 3-4년을 거주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에 동문?을 찾는 글도 올라왔어요. 인스타는 동창을 찾고네요! ㅎㅎ

 

 

 

키가 크고 덩치가 있는 편이라 옷사이즈는 보통 4XL로 박시한핏으로 입는다고 해요.

 

 

 

 

독실한 개신교 신자이며, CBS채널 "새롭게 하소서" 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할아버지께서 목사님이고 할머니도 독실한 크리스펀임을 밝혔다고 해요.

 

 

 

 

 

활동하는 캐릭터는 배용남, 배용길, 차진석, 스티브리, 리용주, 문용철 (이이삭) 이라고 하네요 ㅎㅎ 너무 웃..ㅋㅋㅋㅋㅋ

 

 

 

 

 

 

 

이번 피식대학 멤버들 다 같이 잡지 사진들도 찍었던데 너무나 화기애애하고 사이가 좋아보였어요 ㅎㅎ 피식쇼도 어치나 쿵짝이 잘맞는지 ㅎㅎ 너무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답니다. 

 

 

 

 

 

아니 용주님도 영어를 참 잘하지만, 옆에계신 두분도 영어를 참 잘해요! ㅎㅎ 민수님이 참으로 재밌게 한국어를 섞어가며 깐쭉거리게 하는것이 너무나 재밌는거 같아요 ㅎㅎ 

 

자, 피식대학에서 영어하는 모습과 그리고 시드니에 있었다는 영상 하나 올려봅니다.

영상 출처는 피식대학 인스타그램입니다.

 

 

 

 

호주에서도 잘 보고 있답니다. 괜히 호주에서 있었다고 하니까 호주에 있는 저로썬 너무나 반가웠네요.. 물론.. 제가 사는 동네는 아니지만요 ㅎㅎ 

 

피식대학 화이팅! 

매번 게스트 예고편을 볼때마다 너무나 기대되는! 

 

그리고 중간중간에 게스트에게 던지는 질문들이 너무나 웃겨요 ㅎㅎ 

정말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