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호주퍼스 쿼카 보러온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by 버I스타 2023. 6. 16.
반응형

 

 

오마나, 퍼스에 또 이런 유명한 연예인이 왔네요!

 

이전에 위너가 왔을때도 실시간으로 퍼스 한국사람들이 위너 어디있어요! 어디갔어요~ 이런 글들이 많이 올라왔었는데 ㅎㅎ 이번에는 리사 인스타를 보니까, 로트네스트에 왔었네요! 

 

귀여운 쿼카랑 사진을 찍은 이쁜 리사 ㅜ 

 

지금 퍼스에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길가다가 한번 보고싶네요 ㅎㅎ

 

그래서 이쁜 리사의 사진 쿼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봅니다.

 


블랙핑크 리사 퍼스 방문 (로트네스트 쿼카)

 

경비행기도 탔나봐요! 

저 비행기를 타고 로트네스트 구경하는거 있었는데

아마도 그것을 본거 같네요 ㅎㅎ

 

 

숙소는 로트네스트에서 묵었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최근에 로트네스트에 호텔도 생겼고, 그리고 뷰가 아름다운 집형태의 숙소들도 많거든요

 

 

 

오훙.. 여기는 로트네스트에 있는 베이커리 같아요!

저도 여기 베이커리에서 사진을 찍었었는데

 

쿼카 못들어오게 저기 팬스가 있는데도

어떻게든 쿼카가 들어와 있더라구요 ㅋㅋ 

 

 

 

로트네스트 입구! 

캬.. 리사가 있었다니 ㅜㅜ 

 

아마 지금은 비가 많이 오고

시즌이 좀 춥다보니

로토에는 사람이 적었을거 같아요 

 

 

리사가 찍은 쿼카 

 

 

 

 

뀽.. 둘다 너무 귀엽다

 

 

낮인데도 입구에 쿼카가 많이 있었네요!

리사를 환영했나보당.... >.<

 

 

리사 인스타 보고 너무나 반가워서 올리는 사진입니당..

정말 너무너무 반가워요!

 

퍼스에도 많은 유명인들이 방문해져서

퍼스가 유명해졌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