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AUS라이프 공간/Eat

호주퍼스 맛집 : 벨몬트 딤섬집 Aquarium Seafood Chinese Restaurant 友漁軒

by 버I스타 2020. 9. 1.
반응형

 

홍콩언니랑 함께 간

벨몬트 딤섬집 友漁軒


 

오늘은 제가 다녀온 퍼스 맛집을 소개합니다.

 

리버베일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점심으로 딤섬을 먹으러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람들도 적고, 금액 부분도 나쁘지 않은 이곳!

 

저는 홍콩언니의 추천으로 함께 가게되었답니다.

즐겁게 식사도 하고, 오랜만에 수다도 떨었었네요!

 

이곳은 서호주 벨몬트 지역에 있는데요.

중국사람들 사이에 꽤 유명한 음식점이랍니다.

 

저는 중국에서 약 10년간 거주했었는데

서호주는 나름 남쪽의 중국음식들이 많더라구요.

 

이곳의 음식점은 벨몬트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홍콩언니를 픽업해서 같이 이곳으로 왔었어요!

 

따로 예약을 하지 않았지만, 사람들이 꽤 많았네요.

이곳은 점심시간에만 딤섬을 파는데요.

 

사람들이 트롤리에다가 딤섬을 올려서

먹으라고 권유한답니다. 

 

보시고 먹고싶은것만 꺼내서 먹으면 된답니다.

저는 홍콩언니가 즐겨먹고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만 골라서 먹었었어요~ 

 

 

 

제가 젤 좋아하는 부추+새우 만두

제가 있던 중국동네에서는 이러한 만두를

三鲜饺子라고하는데, 여기서는 어떻게 부르는지 모르겠네요.

 

홍콩언니는 만다린 (북경말)을 잘 못해서

저희는 서로 영어로 이야기를 한답니다.

 

TAFE에서 공부할때 만났는데,

언제나 제게 잘해주는 홍콩언니랍니다.

 

이번에 집을 구매해서, 집에 초대도 해주고

너무나 고마운 홍콩 언니 :)

 

 

 

이번에 먹은 음식들인데,

말하면서 먹으니까 어찌나 배가 금방 차던지 ㅎㅎ

 

야금야금 맛있는거 다 담아서 먹었네요.

새우 완자들과 그리고 닭발,

두부피로 싼 딤섬요리 등등 참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주차 공간이 조금만 더 넓으면 좋을텐데

그래도 점심시간에는 주차하는 공간이 많아서 다행이었어요!

 

저희는 식사를 마치고, 함께 코스트코도 다녀왔네요.

즐거웠던 시간!

 

서호주 리버베일, 벨몬트에 거주하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ㅋㅋㅋㅋㅋ..

 

 

FROM

안녕 서호주 PERTH 티스토리 블로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