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AUS라이프 공간/Eat

호주 맛집 : 생과일 쥬스로 유명한 BOOST 메뉴

by 버I스타 2020. 8. 14.
반응형

 

 

<< 나의 호주 일상 >>

BOOST 음료 마시기


 

호주 사람들이 좋아하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라 하는 호주의 대표 생과일 쥬스 매장이라고 할 수 있는 BOOST 입니다. 저는 신랑이랑 주말에 자주 마시러 가는데요. 

 

최근 저희 집 주변 주유소에 BOOST가 들어오면서, 신랑 자동차 기름을 넣으면서 BOOST를 사먹었답니다. 캬아 왤캐 맛있을까요..

 

특히나 BOOST는 적립제도가 있어서, 적립을 꼬박꼬박하면 자주 1잔더 마실 수 있는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서호주에서 사람들이 좋아하는 BOOST 매장의 메뉴들과 저희 추천메뉴를 소개합니다.

 

 

 

 

 

 


 

<< 나의 호주 일상 >>

BOOST 주문하고 적립하자


 

Boost를 주문할때는 이렇게 말씀하시면 된답니다.

 

"I would like to get the ORIGINAL SIZE(컵사이즈) of All berry bang(메뉴명) please" 

 

컵사이즈의 종류는 눈앞에 거의 디피가 되어 있고, 크기는 Original과 Regular가 있답니다. Original이 좀 큰 사이즈고 Regular가 조금 작은 사이즈에요. 

 

그리고 적립을 하시면 카드 넘버가 생기게 되며, 앱을 통해서 카드를 보여줄 수가 있답니다. 가입을 하시겠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www.boostjuice.com.au/vibe/

 

Vibe Club - Boost Juice

How do I join? So you want in hey? Well, it ain’t that easy. You can’t just magically download the app and register your details and expect to be granted entry into our super exclusive Vibe Club. Wait. Actually, that’s exactly all you need to do. So

www.boostjuice.com.au

 

BOOST 매장의 모습

BOOST 매장은 거의다 이런거 같아요. 

유니폼들도 뭔가 활기차고, 직원들도 다들 푸릇푸릇?해 보이는 10대나 젊은층의 직원들을 뽑았던거 같네요. 

 

 

 

 

 

새로나온 메뉴

 

BOOST는 이렇게 새로나운 메뉴들을 벽에다가 걸어 놓는데, 맛있어 보여서 저는 이번에 Purple Berry Rain을 시켜보았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시원하고 제가 좋아하는 보라색이라서 ㅋㅋ 상큼한 맛이었네요.

 

 

BOOST 새로나온 메뉴

 

바로 요런 색이었어요. 정말 강추!

그래서 저는 매번 갈때마다 요 맛을 먹는답니다.

 

▶ 제가 추천하는 BOOST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

  • All berry bang : 딸기랑 베리 종류들을 믹싱
  • Purple Berry Rain: 새로나온 메뉴, 역시나 베리 종류들 믹싱
  • Wadda Pine Melon: 수박쥬스와 파인애플 맛이 강함

저는 새로운걸 몇번 먹어봤지만, 제일 맛있었던것들은 ㅋㅋㅋ 이거였던거 같네요. BOOST 메뉴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www.boostjuice.com.au/drinks/

 

Juice and Smoothies - Boost Juice

 

www.boostjuice.com.au

 

웹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자세하게 어떤 과일들이 들어가는지를 볼 수가 있답니다.

오늘 바로 근처 BOOST에 가셔서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