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REVIEW

호주에서 한국밥솥 밥솥 Cuckoo 내돈내산 온라인 구매, 배송기간, 금액

by 버I스타 2023. 3. 15.
반응형

호주 밥솥 구매후기 


밥솥이 오래되니까 밥이 맛있게 되지 않더라. 그리고 뚜껑 후크가 부러져서, 압력도 잘 안되고 하다보니 호주에서 밥솥을 구매하려고 여러곳을 찾아보았다. 
 
Rice Cooker를 그냥 Myer 홈페이지에서 구매할까 하다가.. 그냥 쿠쿠밥솥을 검색 해 보았는데
 
호주 Cuckoo가 있었다!
심지어 밥솥 코드가 호주코드!!! 
 
내가 사는 서호주내에 있는 한국 마트에서 사면 금액이 500불을 거의다 넘겨서, 온라인으로 구매하기로 했다. 배송은 늦게 오겠지라고 생각했지만!!!
 
완전 칼배송...
심지어 동부에서 왔는데, WA까지 일주일걸렸나? 
 
밥솥을 바꾸자마자.. Sushi Rice... 왤캐 쫀듯쫀듯하니...
잘 산거 같아서 너무나 맘에 든다. 그래서 이렇게 내 블로그에 후기를 올려봅니당~
 
호주에서 밥솥을 구매하고자 하다면, 호주쿠쿠에서 구매해보세요!
 

쿠쿠 오스트렐리아 전용 웹사이트

https://cuckooshop.com.au/

 

CUCKOO SHOP

CUCKOO SHOP

cuckooshop.com.au

그리고 배송비가 무료였다..
요놈 무겁게 오는데 배송비가 무료라니.. 
더더욱 안살수가 없었다...
 
 


 

R0612F Cuckoo Rice Cooker Review

 
정말 저렴하게 산 Rice Cooker 6인용! 
금액이 299불인데 배송비도 무료였다. 
 

 

 

역시 한국제품의 포장은 끝내준다..

절대로 파손을 할 수 없게 튼튼하게 포장이 되어서 왔다! 

 

 

안에는 이렇게 밥 양을 잴수있는 컵과 그리고 주걱이 있었다

새거라서 너무 좋으당~

 

설명서는 영어부터 여러가지 언어로 다 적혀있었고, 이전에 쿠첸을 썼는데 오랜만에 다시 쿠쿠로 돌아와서 그런지 조금 낯설기도 했다 ㅎㅎ 

 

호주 코드! ㅋㅋㅋ

이제 돼지코 변환기 사용안해도 된당 으흐그흑흐ㅡㄱ ㅜㅜ 

엄청 불편했었는데 호주 코드가 되어서 너무나 좋았다.

 

 

버튼조작은 쉬웠고 

그리고 버튼이 조금 작은 느낌이 있긴하다 

그래도 밥만 잘되면 되지! ㅋㅋ

 

 

 

제일 요상했던건... ㅋㅋㅋ

모든 Voice가 영어라서 어색하기도 했다.

 

중국어도 지원한다고 하긴하던데 그래도 그냥 영어로 해놨다.

역시나 제품은 Made in Korea 이며, 워렌티도 12개월이다! 

 

상당히 만족스럽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