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REVIEW

호주 퍼스까지 오는 배대지 추천: 해외배송 8282 내돈내산 후기

by 버I스타 2023. 5. 9.
반응형

호주 퍼스 배대지 "해외배송 8282"

 

정말이지 편리했던 해외배송 8282!

배송도 너무나 빨리 해주셨고,

배터리 제품때문에 뜯고 포장하고 여러번을

도와주셔서,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올리게됐다.

 

퍼스는 한국에서 오려면 경유도 해야하고

배송도 정말 느린편인데

정말이지 약 10일이내에 EMS가

도착했던거 같다.

 

역시 한국분들의 서비스와 그리고

친절함때문에 걱정1도 없이 너무나 잘왔다.

 

이제는 선편으로도 배송이 가능하기때문에

다음번에는 큰것들도 시켜서 받아야겠다. 

 

요 포스팅은 제가 직접 돈내고 직접경험한것으로 작성해요!

 

 

요즘 호주의 우편 시스템은

받는이 이름을 적으면 바로 이멜이랑

전화번호가 연동이 되는지..

 

배송이 될 예정일자와 그리고

어디쯤 와있는지를 바로바로 이메일로 받거나

핸드폰 메시지로 트랙킹을 할 수가 있다.

 

그래서 이번 오는 물건도

내가 집에 없으니까,

바로 근처에 있는 우체국으로 가져갔다.

 

운전해서 바로 딱 가서 픽업!

역시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 있었다.

절대로 열리지가 않는....ㅋㅋㅋ

 

가위나 칼이 있어야만 꼭 열수 있는...ㅋㅋ

 

 

오마낫,

이렇게 알뜰 크린장갑까지

서비스로 넣어주셨다.

 

도대체 요아일 어디뒀는지를 모르겠넹ㅜ

 

주방에 놔둔거 같은데

찾을수가...ㅎㅎㅎ 

 

 

이번 뽀로로 장난감을 받았는데

지금까지도 너무나 재밌게 잘 쓰고 있는 중!

 

역시 육아용품은 한국이 최고네요!

정말이지 친절하고

빠른 답변에 더욱 맘에 든 

해외배송 8282

 

카카오톡 채널에서 검색이 가능하고

다음번에도 사용할 의사가있답니다. 

 

써보니 너무나 좋네요.

대박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