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 Bestar Education/PERTH 일상+정보

[호주 퍼스정보] 위험한 지역 및 동네 범죄 수 알아보는 사이트

by 버I스타 2023.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l스타 입니다.

 

퍼스지역에 거주하거나 또는 앞으로 살려고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어느 지역이 안전하고 괜찮은지를 아래와 같이 링크를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퍼스 위험한 지역을 검색하기 위해선, 아래 링크를 먼저 접속해야하는데요.

 

https://www.police.wa.gov.au/crime/crimestatistics

 

Crime Statistics

Crime Statistics

www.police.wa.gov.au

 

바로 위의 링크를 통하여, 본인이 원하는 지역을 집어 넣어서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항목에는 관련된 범죄내용들을 기간별로 몇개가 등록되었는지도 확인이 가능해요.

 

 

우선 위의 기제된 온라인 웹 주소로 가시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건에 맞아서 검색 또한 쉽게 할 수 있으며, 저는 Suburb 동네를 검색하여 비교할수가 있어서 너무나 좋고 편리하더라구요. 이 링크를 통해, 내가 살 곳이 안전한지 어떤지를 알 수가 있었네요.

 

 

 

이렇게 Suburb를 클릭해서 본인이 알고 싶은 지역을 넣으면, 관련 정보들이 나오게 됩니다. 예시를 한번 볼까요?

 

이렇게 suburb 웨스트퍼스를 치고, 선택을 하면

아래와 같이 Financial year에 맞춰서 범죄 수가 나오게 됩니다.

 

현재 West Perth는 조금 내려간 상태네요! 

제일 많은 범죄가 339개로 등록된 Stealing 훔쳐가는것이 제일 많네요! ㅎㅎ

 

 

 

 

게다가 이렇게 비교 또한 할수 있습니다.

Compare Suburbs를 클릭하고, 원하는 지역을 집어 넣으면 이렇게 자동으로 비교가 됩니다.

 

저는 Cannington, West Perth, Applecross를 넣어보았는데요

역시나 비싸고 좋은 동네는 범죄도 적네요 ^^;

 

 

 

이렇게 렌트를 구하시거나 집을 구매하실때 이런식으로 확인을 할 수가 있으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