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 Bestar Education/PERTH 일상+정보

호주일상: 요리 똥손이 만들어 보는 울워스 빵 + 생크림 케이크

by 버I스타 2023. 7. 12.
반응형

호주일상: 울워스에서 산 재료로 빵 만들기 

 

오늘은 우리 딸내미를 위한 직접 만든 케이크를 소개합니다. 하.. 요리를 잘 모르는데, 갑자기 뜬금없이 케이크를 만들겠다고 재료를 사와버렸죠. 그래서 시작하게된 케이크 만들기!

 

결론은 정말 쉬웠습니다. 그리고 저는 빵 조차도 울워스에서 구매해서, 너무 쉽게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다음에도 만들 수 있을거 같아요. 좋아하는 과일만 넣고 휘핑크림 후다다닥 만들어서 하면 되니깐요!

 

저 처럼 요리 똥손이라도 충분히 생크림 케이크 만들수 있습니다. 천천히 따라하세요

 

 

울워스에서 저는 휘핑크림과 딸기, 빵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아이싱을 구매했네요! 먹어도 되는거에요! 베이킹 코너에 가시면 구매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옆에 데코를 위해 꽃을 샀어요ㅎㅎ

 

휘핑크림은 우유코너에서 그리고 딸기는 과일코너, 빵은 베이커리 코너에 가면 아래쪽에서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정말이지 쉽게 만들 수 있어서, 직접 사먹는것보다 진짜 저렴하게 만들 수가 있어요.

 

 

 


 

저렇게 빵을 잘라서, 안에다가 케이크를 넣고 옆에 데코레이션도 이쁘게 하고 딸기도 엄청 듬뿍 넣었답니다. 그리고 다음 휘핑 크림 으로 저렇게 데코를 하면 ㅋㅋㅋ 완성이 됩니다.

 

 

 

 

비쥬얼은 그닥.. 남편이 갑자기 뺏어서 해서.. 조금 제가 원하는 모습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성공한거 같아요! 처음 치고는 맛있게 싹싹 다 먹었답니다.

 

휘핑크림은 따로 큰 그릇에다가 부으시고 설탕을 많이 넣어주셔야.. 맛있습니다. 그리고 믹서기 기계로 휘이이잉.. 하는것을 추천드릴게요. 손으로 하면 팔이 너무 아파요 ㅜ 

 

저는 그램 재는 것도 고장나서, 그냥 눈대중으로.. 많이 넣었습니다. 그리고 손으로 한번 찍어먹어봤어요 ㅎㅎ

 

그리고 나서 뿔이 생길때까지 믹서기로 돌려주시기만 하면, 맛있는 생크림 완성! 크림을 너무 많이 만들어놔서 따로 보관한다음 빵에 찍어먹었는데.. 왤캐 맛있죠ㅜ 살찌는맛!

 

꼭 만들어 보셔요! 정말 쉽습니다. 😎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