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 Bestar Education/PERTH 일상+정보

호주퍼스 한인마트 정리 - 개성마트, 서울마트, 한가위, 대박마트

by 버I스타 2023. 7. 28.
반응형

 

 

호주 퍼스 한인마트 정리

 

호주 퍼스는 처음에 오게 된 이유가 한인들이 많이 없어서였는데, 사실 내가 오고나서 한인 수가 많아졌다가 그리고 나서 퍼스가 외곽지역 Regional Area에서 제외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떠났었다.

 

그리고 나서, 다시 Regional Aream로 들어오면서 사람들이 또 오기도 했고, 그다음 코로나가 생기고 나서 또 많은 사람들이 떠났었다.

 

지금은 길 가면 한국인들을 그리 많이 보지 못한다. 하지만 한인마트만 가도 숨어있는 한국인들이 있는가를 알 수가 있다. 퍼스는 유명 한인마트가 몇 군데가 없기때문에 퍼스에 꼭 한인마트를 들릴일이 있다면, 아래 마트를 참조하길바란다.

 


개성마트

 

개성마트는 퍼스에서 제일 큰 한인마트이며, 얼마정도 이상을 구매하면 아주 친절하게 서비스를 주기도 한다. 사탕이라던가, 따뜻한 커피라던가.. 항상 개성마트 사장님은 웃는얼굴이다.. 정말 친절..

 

바로 앞에 브라운스푼 카페가 있기때문에 장보기전이나 후에 여기서 커피 마시거나 아님 달달한 케이크를 먹어도 너무나 좋은거 같다. 

 

금액도 사실 이전에 대비해선 조금 오르긴 했는데, 그래도 다른 한인마트에 비해서 적게나오는거 같다. 쌀도 종류가 왜이렇게 많은지.. 나는 쌀을 이곳에서 밖에 구매를 하지 않는다.

 

개성마트 위치는 한인들이 학구열때문에 많이 모여있는 윌레턴에 위치하고 있다.

https://goo.gl/maps/hL7W7gHZmBPRE9kE6

 

KAESUNG · 61 Apsley Rd, Willetton WA 6155 오스트레일리아

★★★★★ · 식품 도매상

www.google.com

 

 

 

 

 

 

서울마트

 

개성마트가 생기기전에 서울마트에 정말 많이 갔었는데, 요즘에도 나는 잘 가는 편이다. 왜냐하면 울워스 콜스가 바로 이 서울마트가 있는 쇼핑센터에 있기때문이다.

 

정말 야채가게에서 야채도 구매해야하고, 이리저리 많이 사야할 것이 있다면 대부분은 서울마트에서 장을 본다. 가격은 개성마트보다 조금 비싸긴 하지만, 역시나 또.. 너무나 친절하시다..

 

매장에서 나오는 노래가 8090이 듣기 딱 좋은 노래만 나온다 ㅎㅎ 신화부터 디바.. ㅋㅋㅋㅋ

너무나 신남. 장을 볼때마다 신나게 노래를 따라부른다.

 

장점은 포인트 적립을 할 수가 있어서, 언젠가 그 포인트를 쓸수가 있다. 개성마트랑 참 가까운 거리에 있다.

 

https://goo.gl/maps/KbzzmVw3Xk5788Fw8

 

Seoulmart Southlands · 76/45 Burrendah Blvd, Willetton WA 6155 오스트레일리아

★★★★☆ · 아시아 식료품점

www.google.com

 

 

 

 

 

대박마트

 

예전에 부처샵때문에 대박마트를 자주 갔는데, 집이 아무래도 대박마트보다 멀어져있다보니 잘 안가게 된다. 하지만 리버베일, 캐닝턴 이쪽으로 거주하시는 분들은 대박마트를 여전히 잘 가시더라.

 

금액도 저렴하고, 반찬 위주의 물건들이 꽤 괜찮은거 같더라. 여기서 산 명이나물? 정말 맛있더라. 예전에 나도 자주가서 사곤 했었는데.. 안간지 백만년..

 

https://goo.gl/maps/h7PSDwJTBSoiGHos7

 

대박마트 · 51 Archer St, Carlisle WA 6101 오스트레일리아

★★★★☆ · 식료품점

www.google.com

 

 

 

 

 

 

 

한가위 

 

한가위는 쇼핑센터에 요즘 많이 보이는데, 가격은 비싸지만 역시나.. 또 친절하다.. ㅋㅋㅋ 한국분들은 다 친절한듯.. 

 

나는 가든시티를 자주가는데, 역시나 한가위에서 자주 구매한다. 아기 뻥튀기 그리고 간단한 한국재료들을 구매하곤 한다. 나쁘지 않은듯.

 

요 며칠전에 양파절임에 필요한 간장소스를 이곳에서 대용량을 9불로 구매했었다. 물론 유통기한이 가까워지긴 했지만, 진짜 초 특가 가격... 너무나 행복.

 

양파를 슬라이스해서 그 소스에 버무려서 먹으면 고기랑 먹을때 진짜 꿀맛이다. 대용량 소스들을 저렴하게 팔아서 너무나 좋음. 다음에는 돈가스 대용량 소스를 구매해야지~ 그것도 9불정도였다 ㅎㅎ

 

https://goo.gl/maps/QymZhDB3r5Je9zzd8

 

HanGaWee Market · 125 Riseley St, Booragoon WA 6154 오스트레일리아

★★★★★ · 슈퍼마켓

www.google.com

 

 


 

모두모두 대박나시길!

퍼스에 온다면 요 유명 한국 슈퍼를 잊지마시길

 

아 다른곳들 몇곳도 있는데

내가 자주 가던곳들만 적어보았네요.

 

다른곳들 추천할곳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