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AUS라이프 공간/Travel

[부산 뽀로로 파크] 아이와 함께 가면 즐거운 이곳! 추천 이유

by 버I스타 2024. 2. 27.
반응형

 

오랜만에 한국을 다녀왔네요!

부산에 시댁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갔는데

갈곳이 어디 있을까 하던중

아이가 좋아하는 뽀로로때문에

뽀로로 파크를 알게 되었네요~

 

부산 뽀로로 테마 파크는

부산 W스퀘어에 위치하고 있어요!

 

http://www.pororopark.com/

 

뽀로로 파크

 

www.pororopark.com

 

 

부산 뽀로로 파크의 주요 놀이기구는

뽀로로 기차, 비행선, 크롱 슬라이드

에디의 바다여행 등 다양한 놀이기구까지

이용할수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나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하고 있다보니, 더더욱 볼거리도 많았어요.

 

 

 

 

공연을 기다리는 도중

루피가 한바퀴를 돌면서

공연이 있을거라는것을 알려주었죠.

 

호주에서 멀리 날아가서

한국에서 뽀로로를 본다는거 자체에

우리 딸이 너무 좋아해서

저 또한 너무 기뻤네요.

 

 

 

 

안에 있는 놀이기구 시설들은

모두 입장료에 포함되어 있어서

언제든 탈수가 있었어요.

(시간에 따라 운영하고 있었어요)

 

 

제일 좋아했던 

물놀이 ㅋㅋㅋㅋ

 

옷이랑 다 젖을줄 알았는데

그래도 앞치마를 해서

안젖었어요! 

 

정말이지 너무 큰 장소때문에

신기하기도 하고

너무나 좋았어요.

그래도 저는 열심히 딸아이를

따라갔죠.

 

 

 

좋아하는 뽀로로랑 크롱도 만나고 

너무나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뽀로로 테마 파크의 입장료는

어린이 (만36갤 - 12세) 1만8천원

어른 (13세 이상) 1만 2천원

만 36갤 이하: 무료 

 

저희는 즐겁게 2시간을 보내고 갔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