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AUS라이프 공간/Travel

호주 엑스마우스 여행 음식점 추천 - Froth Craft Brewery Restaurant

by 버I스타 2021. 3. 26.
반응형

 

호주 엑스마우스 여행

[ 음식점 Froth Craft Brewery Restaudant ]


엑스마우스는 생각했던 것 보다 조금 작았답니다. 

그래도 있을건 다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신라면도 여기 엑스마우스 IGA에서 팔았었고, 식당들도 있었답니다.

저희 부부가 갔었던 식당 Froth Craft Brewery Restaurant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블로그 글을 올려보아요.

 

저희가 갔을때는 여행시즌이라 많은 사람들이 있었답니다.

그러므로 식당을 가시기전에는 대게 예약을 하시고 가셔야 하세요. 전화는 텔스트라로 가져가셔야 신호가 좋답니다.

 

저희는 몇년째 텔스트라를 써가지고,

쉽게 전화통화 및 인터넷을 여기 엑스마우스에서 했었었네요. 

 

 

엑스마우스 중심 (IGA가 있음)

 

대게 사람들이 IGA에서 쇼핑을 하더라구요.

따로 큰 울워스나 콜스는 없는거 같았어요.

 

이 주변에 음식점이 많이 모여있답니다.

 

 

 

Froth Craft에서 이렇게 메뉴들도 볼 수 있고, 경기도 함께 볼 수 있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저희만 아시안이라..

조금 무섭기도 했어요..

 

여기서 맥주와 그리고 음식을 시켜서 먹었었답니다.

엑스마우스 새우가 유명한가봐요 ㅋㅋ

그래서 엑스마우스 새우도 시켜서 먹었답니다. 

나름 괜찮은 분위기
우리가 시킨 음식

저희가 시킨 음식이랍니다.

뭔가 건강한 음식이죠?

 

그래도 항상 저희는 탄수화물을 먹어야 하기때문에..ㅋㅋㅋ

칩스랑 버거?같은 샌드위치를 시켰답니다. 

 

금액은 아무래도 퍼스 시티와 비교를 하면 조금 비싼편이에요.

그래도 이렇게 엑스마우스에서 즐길 수가 있어서 너무 좋았었어요!

 

 

 

그렇게 엑스마우스에서의 식사도 하고,

시원한 맥주도 마시고..ㅎㅎ

 

즐거운 엑스마우스의 하루가 지나갔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