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AUS라이프 공간/Eat

호주 퍼스 중국 음식점 추천 : 쿵푸키친 - 마라탕, 훠궈, 사천요리

by 버I스타 2020. 6. 30.
반응형

 

호주 퍼스 중국음식점 맛집 : 쿵푸키친

혼자서 점심을 먹기 딱 좋은 음식점인 이곳. 저는 친구가 없는 왕...따라서 혼자서 점심을 자주 사먹곤 합니다. 사실 그런것은 아니고, 그냥 친구와 뭐먹지 고민하고 저거 먹을까 말까 나는 싫어 나는 좋아 이런것들이 싫어서 그냥 혼자 먹고싶은게 있으면 그냥 혼자 갑니다.

호주에서도 혼자 먹는건 부끄러운 일이 아니라서 이렇게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혼자 마라탕을 먹으러 갔답니다.

저는 중국에서 10년넘게 살아서 중국음식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특히나 그중에서도 사천요리들은 저의 페보릿 음식중에 하나랍니다.

한번도 중국 사천요리를 드시지 않았다면, 처음 먹을때 거부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입이 얼얼한 매운맛과 그리고 입술이 아플 수도 있어요. 하지만 여러번 먹다보면 그 맛에 중독이 되는거 같아요.


퍼스 쿵푸키친 위치:

쿵푸키친은 여러 체인점이 있는데 제가 방문한곳은 노스브릿지 (시티점) 입니다. 저녁에는 따로 예약을 하시고 가는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점심메뉴는 간단하게 시켜 드실수 있으며, 저녁에는 대게 거의 훠궈를 먹습니다.


쿵푸키친 마라탕 추천

쿵푸키친 노스브릿지점

쿵푸키친의 마라탕은 그래도 다른 집들보다 자극적이진 않은듯 해요. 그래서 처음 드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마라탕을 먹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마라탕이라고 이야기해도 중국 직원이 이해하며, 또는 mini hotpot 이라고 말하면 된답니다. 훠궈의 영어는 hotpot 핫팟 이라고 합니다.

쿵푸키친 마라탕 모양

저는 마라탕에 아래 재료들을 선택해서 넣습니다.

  • 소고기
  • 배추
  • 고기 완자
  • 버섯종류 
  • 건두부
  • 중간 매운맛
  • 중국식 당면
  • 시금치

쿵푸에서는 중간 매운맛을 시켰는데 그리 맵지 않았답니다.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았어요.

퍼스 마라탕 쿵푸키친

이렇게 자세히보면 콩같은것들도 넣어준답니다.

그리고 저는 고수 (영어로 커리앤다)는 빼달라고 합니다. 저는 고수를 싫어해서요. 만약 고수를 싫어한다면 커리앤다 를 꼭 빼달라고 이야기하세요!

퍼스시티 노스브릿지 점 쿵푸키친의 근무시간입니다.
  • 월부터 일요일까지 모두 오픈
  • 오전 11시30분 에서 오후 9시까지 오픈
쿵푸키친의 위치는 총 3곳이 서호주에 있습니다.
  • 노스브릿지: 139 Newcastle Street, Northbridge
  • 캐닝턴: 1359 Albany Highway, Cannington
  • 몰리: 129 Russel Street, Morley

다들 사천요리를 생각하신다면, 쿵푸 키친 추천합니다. 마라탕은 하나에 약 $15 정도입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 호주 퍼스 맛집 그리고 퍼스 마라탕집은 쿵푸키친에서 도저언~~!

퍼스는 겨울이 찾아와서, 비가 자주 내리고 있습니다. 호주에 계시는 분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면서...

FROM 안녕, 서호주 PERTH 티스토리 블로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