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MOVIE

유튜브 시간 때우기 좋은 영상 보기 :: KBS 옛날티비 만화영화

by 버I스타 2020. 8. 31.
반응형

 

 

볼만한 유튜브 영상 모음

시간이 정말 잘가서 깜놀하는 유튜브 영상모음


 

요즘 제가 집에서 주구장창 보고있는 유튜브 영상이 있답니다. 뭔가 예전 생각도 나고, 즐겨봤었던 만화영화라 보는내내 어릴적 그랬었지.. 라는 회상을 하곤 합니다.

 

특히나 옛스러운 그때 그시절의 풍경과 그리고 그 시절의 유행? 등을 볼 수가 있어서 보는내내 꿀잼이었네요. 바로 제가 보고있는 유튜브 시간 때우기 만화영화는 "달려라 하니" 입니다.

 

광고도 처음 시작할때만 나오고, 중간 중간에 광고도 없어서 틀어놓고 다른 일을 하기도 참 좋은거 같아요. 

 

이렇게 블로그 할때에도 한쪽 스크린에는 하니를 띄어놓고 할일을 하고 있네요.

 

 

 

 

 

 


 

🌻 유튜브 옛날 티비 : 달려라 하니 (시즌 1 & 시즌 2)

https://www.youtube.com/watch?v=nNiaZkqQpKk&t=33051s

시즌 1 스토리는 하니가 달리기 하는 내용이고, 홍두깨 선생님과 함께 달리기 시합을 준비하는 내용이랍니다. 나애리와 달리기 시합하는 것도 시즌 1에 나와요.

 

시즌 2 스토리는 하니의 친엄마는 살아계시지만, 외할머니가 하니를 버림으로 하여 엄마가 정신적 충격을 받고 병에 앓고 있는 내용이고, 버린 하니를 기른 사람이 홍두깨 만화가 입니다. 그리고 하니는 체조선수가 됨.

 

시즌 1과 2가 다른 내용이었어여. 어릴적 일요일마다 KBS 하니 할때를 보곤 했었는데 이게 시즌 1인지.. 시즌 2인지도 몰랐었네요. 

 

 

 

 

 


 

🌻 옛날티비 만화동산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N47-pAnbHKRLQU0vOiu01ZmrwfVEAKi0

 

🌈옛날티비 만화동산🌈

2020년 5월 가정의달 특집 : KBS 인기만화 다시보기 스트리밍

www.youtube.com

 

옛날티비 만화동산 리스트를 보면 날아라 슈퍼보드도 다시 볼 수 있고, 달려라 하니는 물론이며, 아기공룡 둘리와 떠돌이 까치, 우주의 원더키디, 등등을 볼 수가 있답니다.

 

어떤분들은 영심이도 올려달라고 적어놨더라구요. 

 

어렸을적에 즐겨봤었던 만화영화! 이렇게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니 너무나 좋더라구요. 옛날 어릴적 추억을 떠올리면서.. 

 

주말이면 가족들끼리 목욕탕 다녀와서, 집에 돌아와서 노곤노곤난 느낌으로 만화영화를 보다가 잠들곤 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전국 노래자랑도 함께 보고.. 

 

 

그리운 90년대..ㅎㅎ 

 

보는 내내 시간이 너무나 잘가서 깜짝 놀랬어요. 탄탄한 스토리를 가진 달려라 하니와 천방지축 하니. 그림은 약간 올드한 느낌이긴 하지만, 그때 그시절 느낌이 잘 담겨져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하니를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는데 신랑의 이름이랑 똑같네요 ㅋㅋㅋㅋ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라며, 서호주 퍼스에서 포스팅을 써봅니다.

 

FROM 안녕 서호주 PERTH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