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MOVIE

호주 넷플릭스 해양 다큐멘터리 추천 : 나의 문어 선생님

by 버I스타 2020. 9. 18.
반응형

 

넷플릭스 추천작 : 나의 문어 선생님


넷플릭스 추천작으로 나의 문어 선생님 다큐멘터리를 소개합니다. 

 

저희 신랑은 낚시를 좋아하고 그리고 저는 바닷속 풍경을 보는 것을 참 좋아한답니다. 바닷속.. 왠지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넷플릭스를 자주 틀어보곤 하는데, 이번에는 제목이 너무 웃겨서 틀었다가.. 바다속의 모습에 한번 더 반해 버렸습니다. 

 

호주에서 바다는 참 아름다운데요. 배경은 남아메리카이지만 호주 바다도 저렇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스쿠버를 해서 구경하고 싶은데 겁이 많아서..ㅎㅎ

 

시력도 안좋고 ㅠㅠ 

 

 

 

 

 


 

나의 문어 선생님

주인공은 영화감독이었었고, 몸과 마음이 지쳐버린 그가 다시 어린시절에 자주 보냈었던 바다로 다시 돌아오게 되면서, 바다속에서의 신비한 만남을 경험하게 됩니다.

 

다시마 줄기를 잡아 물 아래부분으로 내려가자, 신기한 생물들을 많이 만나게 되고 그리고 문어를 관찰하게 되는 내용이랍니다. 

 

 

 

무엇보다도 주인공이 수영을 너무 잘함. 산소통 이런거 없이 깊이 들어가는데 정말 대단한듯 합니다. 

 

그리고 영화감독이어서 촬영이나 이런부분이 상당히 매끄럽고 아름다운 바다의 모습을 감상 할 수가 있답니다. 저녁에도 잠깐 들어가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때는 정말.. 호러물 같더라구요 ㅎㅎ

 

 

문어와 교감하는 영화감독.

조금 신기했어요. 자주 가서 그 문어를 찾고, 그 문어를 관찰하고 그렇다보니 저렇게 교감을 할 수 있는것가 생각 되기도 하더라구요.

 

 

 

양육강식의 법칙에 따라, 문어가 상어에게로부터 공격을 당할때도 이 영화감독은 촬영을 계속합니다. (사람을 공격하는 상어가 아님)

 

결국 문어의 다리 하나를 잃어버렸지만, 다시 자라나는 모습과 그리고 문어의 사냥하는 방법 등을 생생하게 영상으로 볼 수가 있답니다. 

 

바닷속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나의 문어 선생님》 을 추천합니다.

 

예고편은 아래와 같아요. 한글자막이 있어서 재밌게 감상할수 있습니다. :) 

 

호주 넷플릭스에서는 한글 자막없는 영상들도 꽤 많답니다. 한국에서 볼수있는 영화,드라마들이 다 틀려요 ㅜㅜ

 

 

 

그럼 즐거운 금요일 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