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MOVIE

호주 넷플릭스 : 어그레시브 레츠코 (귀여운 직장인 만화영화 강추)

by 버I스타 2020. 9. 1.
반응형

 

호주 넷플릭스 추천 : 어그레시브 레츠코


 

다들 귀여운 만화영화 좋아하시나요? 저는 만화영화를 참 좋아하는데요. (나이는 34살이지만, 만화를 참으로 좋아합니다.) 

 

이번에 코로나 때문에 집에 짱 박혀있는 동안 볼만한 만화영화를 추천하고자 이렇게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올려봅니다. 바로! 어그레시브 레츠코입니다.

 

이번에 시즌 3까지 나와서, 오늘 하루만에 시즌 3를 완료하고 이렇게 포스팅을 올려요.

 

볼때마다 너무 귀엽 ㅋㅋㅋㅋ 근데 왜 어그레시브 일까요? (Aggressive: 공격적인)

 

 

 

 

 

 


◀ 어그레시브 레츠코예고편 ▶

 

 

 

무역회사의 경리부 직원 레츠코

단기 인턴직으로 일하고 있는 레츠코

 

회사 생활에서 느끼는 점과 그리고 성인이 되어 느껴지는 삶의 고단함.

바로 이 만화에 정말 잘 담아 있답니다. 

 

그리고 레츠코를 좋아하는 직장동료ㅎㅎ

직장에서 친해진 선배 동료들..

 

보면 볼 수록 매력이 넘치는 만화랍니다.

그리고 ㅋㅋㅋ 중간중간에 레츠코가 화가 나면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는데 

그장면이 참으로 인상깊어요! 

 

시간이 어찌나 빨리가는지..

 


◀ 어그레시브 레츠코시즌 2 ▶

 

 

시즌 2에서는 남자친구 그리고 연애에 관한 내용이다.

 

엄마가 레츠코 몰래 맞선을 주선하게 되고

취집이라는 생각을 하는 레츠코

 

그리고 신입사원과의 마찰..

회사 상사와의 마찰도 발생 ㅋㅋㅋ

 

회사 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바로 이 레츠코 스토리에 있다.

 


◀ 시즌 3 어그레시브 레츠코 ▶

 

 

시즌4가 나올까? ㅠㅠ

시즌 4도 나왔으면 참 좋으련만..

 

시즌 3에 레츠코가 애인이 있다가 헤어졌는데

솔로가 된 레츠코에 대한 내용!

 

그리고 레츠코가 차 사고를 나게 되면서, 언더그라운드 아이돌의 경리가되는데

그러다가 헤비메탈? 아이돌로 되게 되면서 레츠코도 아이돌이 됨 ㅋㅋ

 

나이 20대 중반에 아이돌이 되어 씁슬해 하지만

결국 정신차리고 본업으로 돌아가는 내용..

 

그리고 그 옆을 지켜준 하이다.

하이다를 좋아하는 또다른 회사 동료..ㅎㅎ

 

참으로 재밌게 봤음.

장면 하나하나 마다 너무나 귀여워서 혼자 실실 웃으면서 봤네요

 


당장 넷플릭스에서 어그레시브 레츠코 보시길!

정말 강추입니다 :) 

 

FROM 안녕, 서호주 PERTH 티스토리 블로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