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MOVIE

호주 넷플릭스 추천 : 10대 두근 두근 드라마 [네버 해브 아이에버]

by 버I스타 2020. 9. 7.
반응형

 

 

호주 넷플릭스 추천

[ 네버 해브 아이 에버 ]


내가 좋아하는 10대 드라마 시리즈. 

 

아무래도 한국보다는 외국 10대들의 드라마가 엄청 개방적이다. 이번 시리즈는 인도계 여자애가 미국에서 생활하면서 그리고 첫경험을? 누군가와 해보겠다는 그런 이야기.

 

인도사람들이 미국으로 이민을 가게 되면서 겪는 일들 그리고 고리타분한 인도 윗세대의 생각들과 편견 등을 알수 있다.

 

나도 예전에 인도 사람들과 일을 했었는데, 본인들의 생각들과 그리고 문화적인 것들을 옆에서 느낄 수가 있었다. 젊은 세대들도 여전히 인도 그 나라의 풍습을 이어가고 있더라.

 

예를 들자면 씽크 패밀리끼리만 결혼을 해야하며, 여자는 머리카락을 자르면 안된다. 식습관 등등 여러가지 인도 문화를 몸소 느낄 수가 있었다.

 

이 드라마를 보면 이민온 인도 사람들의 생각과 그들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거 같다.

 

 

 

 

 

 


 

 

얼른 새로운 시즌이 나왔으면 정말 좋겠다. 시즌 원은 하루 만에 다 보았음. 나는 10대때 뭐했누. 나는 친구들이랑 PC방 가서 엽기 하두리 찍곤했던거 같다 ㅋㅋㅋ 

 

친구들과 보내는 시간이 참 많았던 10대.

 

똑똑한 여주인공과 그리고 그녀와 함께 다니는 친구 둘.

 

함께 사는 사촌언니는 이미 몰래 사귀는 미국 남친이 있는데 가족들은 정해준 약혼자를 만나라고 하며, 가족들은 그녀가 빨리 그사람과 앞으로의 일생을 준비하길 원하고.. 

 

남편이 일찍 죽어서, 혼자가 된 여주인공의 엄마. 그런 엄마의 매무새를 지적하는 인도 아줌마들.

 

여주인공과 친구들이 점점 사이가 멀어지고, 그리고 그 친구들 중에도 성 정체성에 혼란이 온다..

 

그냥 이런저런 이야기다.

 

요즘은 티비나 이런 드라마에서 동성애에 대한 내용이 많이 나오는거 같다. 이제는 반대 할 것이 아니라, 이럴수도 있다. 라는것으로 인식 해야하는 거 같다.

 

예고편 영상

www.youtube.com/watch?v=wBFZ_0NGWJE

 

예고편 캡쳐

너무 귀여움. 여주인공 ㅋㅋㅋ 볼매! 연기도 넘 잘함 ㅋㅋ 

 

바로 아래 사진이 같이 다니는 친구들임.

하지만 여주인공이 남자친구?에만 신경쓰자, 결국 친구들과 사이가 멀어짐.

 

이렇게 인도문화라던가, 그들의 생각들을 이 드라마를 통해서 알 수 있다.

 

 


 

네버 해브 아이 에버 여주인공

[ Maitreyi Ramakrishnan ]

 

 

 

2001년 12월 28일생이며 캐나다 출생이다. 그리고 그녀는 스리랑카의 Hindu Tamil의 후손이라고 한다. 그녀와 그녀가족들은 스리랑카 내전으로 캐나다로 난민으로 왔다고 한다.

 

2019년에 Mindy Kaling이 직접 선택한 여주인공 지원자이며, 그 당시 약 15,000 명이 지원했었다고 한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여기 를 클릭하면 이동한다. 인스타에서 본 이쁜 사진 몇장을 가져 와봄..ㅋㅋㅋ 

 

 

 

같이 일했던 인도출신 직원이 정말 이뻤었는데. 

진짜 이쁜 친구들은 정말 이쁜듯. 그리고 똑똑하기 까지 했었다. 

 

인도사람들은 영어도 하고, 본인들의 언어도 하고 또 다른 언어까지도 하더라. 

 

 

 

 

이 드라마에 나오는 친구들 ㅎㅎ 

너무 귀엽! ㅋㅋㅋㅋ 

 

얼른 시즌 2가 나오길 :) 

기대기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