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MOVIE

넷플릭스 스릴러, 공포 영화 추천 : Case 39

by 버I스타 2020. 10. 9.
반응형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 Case 39


저는 공포, 스릴러 시리즈를 참 좋아하는데요. 신랑이 항상 그렇게 말하죠. 너는 왜 이렇게 무서운거 좋아하냐고 ㅋㅋ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ㅋㅋ 

그냥 가슴이 쫄깃하고 쿵쾅쿵쾅 거리면서 긴장감 있게 보는게 좋더라구요.

 

뭔가 집중력이 딸려서 그런가.. 이런 영화를 보면 좀더 더 집중하더라구요. ㅎㅎ 

오늘의 추천작은 Case 39입니다.

 

호주 넷플릭스에서 한글자막과 함께 볼 수가 있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르넬 젤위거가 주연이라 재밌게 봤어요!

 

 

 

 

 

 


| 넷플릭스 Case 39 스릴러 영화 소개

출연은 브릿짓존스에 나오는 르넬 젤위거가 나오고, 미스터리이면서도 호러, 스릴러 물의 영화입니다. 긴장감이 정말 넘치는 영화에요.

 

요즘에 저는 유아교육관련해서 공부를 하고 있는데, 어린 자녀들에 대한 건강과 관리에 대해서 정말 중요하다라는 것을 배웠었답니다.

 

여기 Case 39에서 case 39가 의미하는 것이 르넬 젤위거가 Social worker 사회복지사 인데, 39번째의 케이스를 맡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 입니다. 

 

넷플릭스 공포영화 

 

자 이쯤 되면, 예고편을 한번 봐야겠죠?

 

사회복지사이며, 방임과 가정폭력에 희생되는 아이들을 구해주고 해결해주는 여주인공. 

그리고 39번째의 케이스를 맡게 되고, 릴리라는 아이를 만나게 된다.

 

 

릴리는 엄마 아빠와 함께 살고 있으며,

처음 만났을 당시 엄마 아빠가 이상한 모습을 보여, 이를 이상하게 생각하는 여주인공

 

그리고 릴리는 학교에서의 성적이 급히 떨어졌으며

부모들이 자기를 괴롭힌다. 그리고 지옥에 보낼것이라는 말을 한것을 들었다고 한다.

 

 

결국 여주인공은 릴리를 그 집에서 구출해내고 

이 부부는 정신적인 문제로 판정이 되어, 정신병원에 입원을 하게 된다.

 

릴리는 잠시동안이라도 여주인공과 함께 살고 싶어했으며,

여주인공은 릴리를 딱하게 생각하게 하고 복잡한 순서를 거쳐 드디어 릴리를 임시 보호를 맡게 된다.

 

 

릴리는 지속적인 치료를 받게 되고, 잘 적응해 나간다.

그리고 여주인공이 맡았던 다른 케이스의 아이가 부모를 죽인 사건이 일어나게 되었고..

 

그때부터 미스테리한 일들이 자꾸 생겨나게 된다.

 

 

그녀에게 생긴 불미스러운 사건 사고들 때문에

여주인공은 이 모든것이 릴리와 연관이 있는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자! 과연, 이 스토리는 어떻게 되는 것일까? ㅎㅎ

줄거리는 여기까지만 말하겠다!

 

깜짝 놀라 이야기는 넷플릭스에서 보거나, 

직접 영화 다운받아서 보시길~

 

실제로 있었던 일이 아닙니당!

 


| 해외 유저들의 댓글

 

"재밌어 보이네, 드디어 예고편이 스포일 하지 않는군!"

"뭐 몇가지가 실제로 발생하지는 않는거고.. 그리고 여자애가 그냥 줄거리임"

"이 영화 보고싶은데, 보면 잠 잘 못잘걸 알아.."

"Hulu에서 이거 방금 봤는데, 난 정말 재밌었어"

 

예고편 유튜브 댓글

 

막 나는 와우!!! 넘 재밌다!!!! 는건 아니고 걍 볼만했음 ㅎㅎ 

심장이 쫄깃해지는 거 같았음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