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MOVIE

넷플릭스 : 아메리칸 머더 '이웃집 살인 사건' - 해외반응

by 버I스타 2020. 10. 14.
반응형

 

 

넷플릭스 실화 : 아메리칸 머더 '이웃집 살인사건' 해외반응


지금 호주에서도 난리난 이웃집 살인사건 다큐멘터리. 저는 호주에 거주하고 있는데, 호주 뉴스에서도 관련 내용들을 sns를 통해서 볼수가 있었습니다. 

 

어떤 반응들이 있는지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스를 그때 봤을때, 이 범인에 대해서 연민을 느끼는 이상한 사람들도 꽤 있다는 것을 보았었습니다. 게다가 엄청난 러브레터를 받았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세상에는 또라이들이 참 많습니다.

 

2020/10/03 - [MOVIE] - 넷플릭스 스릴러 다큐멘터리 실화 : 아메리칸 머더 '이웃집 살인 사건'

 

 

 

 

 

 


 

[ 아메리칸 머더 '이웃집 살인사건' 해외 반응 및 리뷰 ]

 

"리뷰에는 Chris가 유죄다 무죄다가 없으나, 나는 그가 유죄라고 생각한다. 다큐멘터리에서는 한가지를 딱 알려주는데, 꼭 이것을 기억하길.. 만약 경찰이 당신이 가해자라고 생각해서 무엇을 묻는다면, 변호사 없이는 경찰에게 이야기를 하지 마라!  변호사 없이는 경찰에게 이야기를 하지 마라!  변호사 없이는 경찰에게 이야기를 하지 마라!  변호사 없이는 경찰에게 이야기를 하지 마라!"

 

 

 

 

"아.. 난 정말 마음이 아팠어. 정말 눈물이 멈추질 않았고 난 분노와 화가 치밀어 올랐어. 이틀전에 보고나서 난 정말 아픈거 같았고, 본 것을 후회하네"

 

 

 

 

 

"내가 본 크라임 다큐멘터리 중에서 최고인거 같아. 필름 메이커가 선입견없이 그리고 팩트로만 설명하려고 한 노력이 좋았고, TV에서 Christ Watts에 관한 뉴스가 나왔어도 잘몰랐는데, 이 다큐멘터리를 통해 잘 알게 되었네"

 

 


 

[ 범죄자의 팬클럽 ]

 

제일 어이가 없음. Chris Watts가 팬들이 보낸 편지, 사진, 러브레터 ㅋㅋㅋㅋ 를 받았다고 함.

 

 

 

그에게 쓴 러브레터의 한 부분

 

 

"모두들 너에대한 것들을 나쁘게, 무섭게 말하지만 난 정말로 내 마음은 그들이 틀렸다라는 것을 알고 있어. 니가 인터뷰를 한 것을 보았는데, 난 당신에게 빠져버렸고, 당신의 스토리에도 빠져버렸어. (왜라는지는 묻지 말아줘). 

 

크리스 나는 여기 너를 위해 100% 있어. 난 당신이 내 편지를 받고, 답장도 해주었으면 좋겠어."

 

 

범죄자에게 보낸 러브레터

 

ㅋㅋㅋㅋ 정말 이상한 사람들이 참.. 많은듯

그리고 하나더..

 

"난 정말 정말 너를 한번쯤 만나게 되었으면 좋겠어"

이 여자가 범죄자 Chris Watts에게 보낸 러브레터 중에서의 일부이다.. 

 

그리고 비키니를 입은 사진을 보냈다고 한다..ㅋㅋㅋㅋㅋ 

 

비키니 포토

 

정말 세상에는 이상한 사람이 많은거 같다.

넷플릭스에서 그것이 알고싶다. 궁금한 이야기Y 같은 프로를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싫어하실 수도 있어여.. 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