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MOVIE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 블랭핑크 - 세상을 밝혀라 예고편 & 후기

by 버I스타 2020. 10. 15.
반응형

 

넷플릭스 :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 


캬아! 블랙핑크의 넷플릭스 다큐멘터리를 보았습니다. 정말 오랜 연습기간에 대해서 박수를 보내고, 노력해서 이룬 성과들이 참 대단한거 같아요.

 

역시 떡잎부터 틀린 넷. 

노력하는 그들의 모습과 그리고 끝까지 열심히 해준 블랙핑크 멤버들.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 열정이 멋있다 등등 감동을 느꼈네요.

또.. 영어 공부 자극을 받았습니다.

 

제니는 뉴질랜드에 어릴적 잠시 있었었는데, 영어도 엄청 잘하고

로제는 호주에서 태어났지만 한국말도 잘하고 ㅎㅎ 

리사는 영어, 한국어, 태국어 까지.. 

지수가 약간 영어에 대해서 다른 멤버들처럼 잘 하진 않지만, 넷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이 대단한거 같아요! 

저라면 엄청 기죽었을듯.. 

 

 

 

 

 

 


[ 넷플릭스 : 블랭핑크 다큐멘터리 예고 ]

 

넷플릭스에서 캡쳐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블랙핑크! 

정말 대단합니다. 영상을 보는 내내 정말로 열심히 노력하는 친구들이구나 라는걸 느꼈네요.

 

www.youtube.com/watch?v=lpTelERT5L0

 

그들의 연습생 시절에 연습하는 모습도 나오고, 어릴적 영상들이 나오는데 너무나 귀엽더라구요 ㅎㅎ 

처음부터 막 닭살이 와닿았었답니다.

 

넷플릭스 예고편 

연습생 시절에 로제 머리색이 검정색인데 ㅎㅎㅎ

달라보이더라구요! ㅎㅎ 

 

로제가 기타치고 노래하는 모습이 어릴적이랑 지금이랑 똑같더라구요! 

너무 귀여운 네명

 

블랭핑크

 

정말로 대단한 블랙핑크!

언제까지나 흥하길~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

 

간략히 보는 후기 

  1. 영어 정말 잘함.. 발음도 덜덜
  2. 노력하는 블랙핑크 멤버들 대단함
  3. 연습생시절때의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음
  4. 애기때 자기들의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음
  5. 프로듀서 테디가 말하는 블랙핑크 멤버들

전반적으로 그냥 볼 만합니다. 그녀들이 성공한 이유를 알거 같음. 정말 노력!!! 노력!!! 재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