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MOVIE

톰 홀랜드 주연 [넷플릭스 스릴러: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The Devil All the Time]

by 버I스타 2020. 10. 30.
반응형

 

 

넷플릭스 스릴러, 호러 영화 : The Devil All The Time


다들 스파이더맨의 주인공, 톰홀랜드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톰 홀랜드가 과연 어떤 영화에 나오게 될까? 를 많이 상상해 봤는데요. 왜냐면 귀염귀염한 이미지에 학교 다니는 소년 이미지와 스파이더맨 이미지가 강해서 참으로 궁금했답니다.

 

그런데 이번 넷플릭스에 뭐 볼꺼가 있나 하고 보던 중

톰이 주연을 한 The Devil All The Time을 보게 되었답니다. 꽤 긴 영화였고, 약간의 씁쓸함과 안타까운 내용을 갖고 있답니다. 

 

재밌게 봤던 영화!

대략적으로 말씀 드리자면, 종교에 심취한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 넷플릭스 :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


한 동네에서 여러가지 일들이 일어난다.

교회를 다니지만, 잘못된 종교 인식으로 많은 일들이 일어나게 된다.

 

새로운 누군가를 도와주는 듯 하다가

갑자기 이상한 사진을 찍고 그리고 살인을 하고..

이러한 범죄 행각을 없애고 자기 신분이 경찰에서 올라가려는 한 사람..

 

새로운 목사가 옴으로써 

한 가족에게는 끔찍한 일들이 생겨난다. 

 

 

보면서 정말 화가 치밀어 올랐었어요.

한국에서도 신앙에 확 미쳐가지고, 자기 몸이며 집이며 갖다주는 사람들이 있었다는 뉴스들을 본거 같은데..

 

이 영화에서도 이런 내용들을 다룬답니다.

그래서 만약 이런 내용이 불편하다면 안보시는 것을 추천할게요.

 

제가 좋아하는 로버트 패틴슨이 미친? 목사가 되어서 ㅎㅎ 

조금 짜증나긴 했다만...

그의 연기에 짝짝짝! 박수를~ ㅎㅎ

 


[ 예고편 ]


 

이 영화에 나오는 사람들이 정말 다 유명한 사람이에요.

톰의 아빠로 나오는 사람은 바로... 빌 스카스가드 랍니다!

 

극중에서의 톰의 아빠

극중에서의 톰의 아빠도 이렇게 신에게 맹신을 한답니다.

조금 소름 끼쳤었어요. 

 

 


넷플릭스에서 스릴러물? 범죄영화를 보시고 싶으시다면, 

한번 이 영화를 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도 빠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