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AUS라이프 공간/Eat

퍼스 새로운 맛집 : Porkies BBQ 베이스 워터 위치

by 버I스타 2021. 3. 2.
반응형

 

[호주 퍼스 맛집 : Porkies BBQ]


예전에 여동생이 왔었을적이랑 그리고 친한 지인이 한국으로 돌아갈때 함께 식사한 곳이다. 여긴 캐나다? 느낌이라고 할 수 있는데.. (캐나다를 가보진 않음) 캐나다 국기가 걸린거 보면 ㅎㅎㅎ 

 

여기서 고기 종류를 먹고싶다면, 이곳에서 식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색다른 느낌이라 재밌는거 같기도!

 

대게 세트 메뉴 같은걸로 시키던데, 따로 낱개로 시켜도 무방함. 그래도 세트로 하면 여러가지 맛 볼 수가 있어서 나쁘지 않은 듯 하다. 위치는 베이스 워터와 그리고 고스넬스에 위치하고 있다. 

 

우리가 간곳은 베이스 워터!

아래 사이트를 확인하면 위치와 그리고 메뉴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porkiesbarbque.com.au/

 

Porkies BAR-B-QUE

 

porkiesbarbque.com.au

 


조금 일찍가서 그런지 자리도 많았고, 조용했네요. 그리고 남은 음식은 싸갈수가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Porkies BBQ - 베이스 워터

 

뭔가 화려해 보였던 내부 장식

금액은 다른 곳보다 조금 비싼거 같긴한데, 음식 양이 장난 아닙니다. 

 

음식이 조금 짠 편이긴 해요.

그래도 색다르게 먹을 수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Porkies BBQ - bayswater

 

기억에 의하면, 얼마짜리 세트를 시키면

기본 시작 메뉴 몇개를 무료로 줬던거 같아요. 

 

자세한건 가시게 되면, 직원이 처음에 자세히 알려준답니다.

 

 

소세지

 

 

포크립

 

신랑이 좋아하는 포크립,

음식이 짜긴 짜요...ㅎㅎㅎㅎㅎㅎ

 

 

칩스와 치킨

 

먹을 만 하답니다.

새로운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강추! 

 

사진 필터를 입히지 않으니, 뭔가 심심해 보이기도 하네요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