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AUS라이프 공간/Eat

[호주 프리맨틀 카페] 분위기 좋은 바닷가 옆, DOME 카페

by 버I스타 2021. 3. 3.
반응형

 

[호주 프리맨틀 분위기 좋은 카페: DOME]


퍼스의 스타벅스? 급의 대표적인 카페 입니다. 

 

이스트 프리맨틀에 있는 DOME 카페에서 주말에 브런치를 즐겼어요. 역시나 분위기가 너무 좋고, 이렇게 날씨가 선선한 날에는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커피한잔을 해야죠!

 

오랜만에 신랑이랑 가서, 너무나 기분 좋았어요.

 

신랑은 이곳에 가면, 항상 배를 본답니다. 그리고 배를 언제 사야할지를 생각하고 있는데..ㅋㅋㅋㅋ 아무래도 저희가 나이 많이 먹으면 사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스트 프리맨틀 카페 DOME]

  • 위치: 26 Riverside Rd, East Fremantle WA 6158
  • 주차공간: 무료 파킹 있음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서 참 좋아요.

음식들도 빨리 나오는 편이랍니다. 

 

EAST FREMANTLE DOME CAFE
우리가 시킨 음식

제가 식욕이 너무 올라서, 엄청 많이 시켰네요.

정말 거의다 먹고 돌아왔답니다. 

 


 

 

PULLED PORK SLIDER

칩스랑 함께 나와서 맛있게 냠냠!

신랑이 하나 먹고, 남은 하나는 제가 먹었답니다.

 

THE BIG BREAKFAST

너무 많이 나와서 놀랬던, 빅 브렉패스트 

그래도 맛있게 냠냠 ㅋㅋㅋㅋ 

 

토마토가 약간 셨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새콤새콤!

 

WAFFLES

아이스크림도 함께 나와서 맛있게 먹었던 와플~

넘나 맛있! 달달한것이 기분을 더 좋게 만들어 주었어요!

 

 

기분 좋은 주말

 

기분 좋았던 주말이었답니다.

새로운 곳에 자주 가고싶은데, 신랑이 약간의 귀차니즘이 있어서 자주 못가네요 ㅜㅜ 흑

 

또 좋은 곳 있으면 블로그에 올릴게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