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AUS라이프 공간/Eat

서호주 윌레톤 사천음식점 점심이 저렴 : Flaming Dragon Willetton

by 버I스타 2021. 3. 17.
반응형

 

서호주 윌레톤 중국 음식점 : Flaming Dragon Willetton


중국 사천 음식이 너무 땡겨서,

혼자서 점심을 먹으러 윌레톤 flaming dragon으로 향했습니다.

 

저는 페이스북 중국 그룹에서 광고하는것을 보고

계속 보고있다가 찾아갔네요.

 

너무 오랜만에 먹은 중국 사천음식이라

뱃속에 있는 아가도 꼬물꼬물 움직였어요.

 

윌레톤 Flaming Dragon의 위치는 아래와 같답니다.

5/46-48 Rostrata Ave, Willetton WA 6155

 

주차도 하기에도 딱 좋아서

차가 있으신분들은 가기 넘 좋은거 같아요.

 

저는 여기 갔다가 바로 서울마트 윌레톤 지점에가서

장을 보았네요. 너무나 즐거웠답니다.

 

 

 

 

 

 

 

역시 중국음식점 답게,

서호주 중국 매거진들이 있네요!

 

MOSTWA가 여러가지 호가 있었답니다.

저도 하나 픽해서 밥 먹으면서 보았어요.

 

 

 

메뉴가 참 저렴해서 좋았어요.

점심메뉴는 약 10불 이하짜리가 많았어요.

 

카드로 계산했는데,

따로 surcharge도 안붙었어요.

 

 

 

내부도 상당히 깨끗했답니다.

손님이 너무 적어서... 이게 운영이 되나?

생각이 되긴했지만..ㅋㅋㅋㅋ

 

그래도 조용하게 깔끔하게

식사를 마쳤어요~

 

물은 따로 tap water인거 같긴한데

그냥 음료수를 사먹는게 나을거 같아요.

 

 

 

그렇게 식사를 기다리고,

음식이 나와서 혼자서 저 많은밥을 ㅋㅋ

다 먹어버렸네요!

 

 

 

그렇게 식사도 참 잘하고 

장도 보고, 집으로 갔답니다.

 

너무나 행복했었던 혼자만의 점심식사!

새로운 맛집을 좀 찾아댕겨 봐야겠어요.

 

 


 

Flaming Dragon Men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