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AUS라이프 공간/Eat

호주 퍼스 맛집 :: 필빈 Shelly 한인 레스토랑

by 버I스타 2021. 3. 22.
반응형

호주 퍼스 맛집 : 필빈 Shelly


오늘은 우리 부부가 자주 찾는 음식점을 소개합니다.

 

쉘리에 있는 한인 음식점인데, 차량이 있으셔야 편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편하게 마음놓고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할 수 있어요.

 

금액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먹고싶은거를 막 시켜서 먹네요! 

 

저희는 이전에 처음갔을때 잘 몰라서 따로 그냥 시켰는데, 셋트메뉴가 정말 환상적이에요.

 

메뉴는 구글에서 검색하시거나 하시면 좀더 자세하게 볼 수가 있답니다.

 

냉면이 맛있다는 필빈 쉘리!

저희는 다 우리 입맛에 맞더라구요~

 

"광고넣기"

 


[ 필빈 메뉴 ]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메뉴! 

앞에는 이렇게 따로 시킬 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요.

 

쉘리 필빈 메뉴

 

셋트메뉴가 환상적인데 저희는 Jupiter로 시키면 딱이더라구요.

 

인당 $25씩 내면 되시구 Starter는 다 먹게 된답니다.

그리고 Soup and Bibimbap은 인당 하나씩 시키시고, 시즐링 메뉴도 하나시키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누들까지도 나와요! (이것도 하나를 고르시면 된답니다)

 

 

쉘리 필빈 메뉴2

 


[ 필빈 음식 및 내부 모습 ]

 

그리 큰 곳은 아니에요.

소소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 테이블이랑 의자가 튼튼해요 ㅎㅎ

 

필빈 내부모습

 

음식은 따로 시켰을때의 모습인데, 맛있게 나왔네요!

이렇게 저는 저렴하게 단품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신랑은 밥도 먹고 ㅋㅋ 냉면도 또 먹었네요! 

셋트 먹으시면 진짜 딱 알맞는거 같아요 

 

 

따로 단품으로 시킨 부침개

 

단품으로 시킨 미니 보쌈 

 

 

따로 시킨 냉면

 

 

한번쯤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점심시간도 따로 운영하고 있어서, 친구랑 가기에도 참 좋은거 같아요. 

 

담엔 홍콩친구랑 같이 가야겠어요!

 

호주 퍼스 필빈 레스토랑 위치: 17 Tribute St W, Shelley WA 6148

  • 점심시간은 12시 - 2시 30분
  • 저녁시간은 5시 30분 - 8시

수요일은 쉬는날이네요

필빈 전화번호는 08 9354 7272 

 

여러명가시면 예약하시는걸 추천해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