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AUS라이프 공간/Eat

호주 퍼스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 샾 & 카페 : 노스브릿지 ARRIVAL HALL

by 버I스타 2021. 4. 7.
반응형

 

오늘은 지인들과 함께 간 노스브릿지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합니다. 

바로 카페의 이름은 Arrival Hall 이랍니다.

 

이곳은 인테리어샾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그래서 커피를 마시면서 안의 내부를 구경하는 재미를 느낄 수가 있답니다.

 

느낌있는 하우스 형식을 이쁘게 바꿔서 카페를 만들었더라구요.

주변에 주차가 가능하긴한데.. 한시간에 $3을 훌쩍넘는답니다.

 

왜 지인들을 만나면 한시간도 후딱 지나갈까여 ㅜㅜ

분위기가 좋은 퍼스 시 중심에 있는 카페이니 지인분들과 꼭 한번 가보세요.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긴 한거 같아요 ㅎㅎ

 

  • 카페 이름: Arrival Hall
  • 주소: 162 Aberdeen St, Northbridge WA 6003
  • 운영시간: 8시-4시 (월요일 휴무 / 토&일 9시 시작)

 

 

 

 

 

 

Northbridge Arrival Hall

 

내부 인테리어 샾의 모습이랍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아름다운 소품들과 그리고 모습들을 볼 수가 있답니다.

잡지에서 나오는 모습이에요~

 

저는 언제쯤 이렇게 이쁘게 집을 꾸밀 수가 있을까요 ㅜ

이거 보다가 집에 오니까 맨붕..

 

역시 실내 인테리어도 템빨이죠?

 

 

 

Arrival Hall 내부 인테리어 샾
Arrival Hall 내부 인테리어 샾

 

Arrival Hall 내부 인테리어 샾

 

아가방을 꾸미기에도 좋은 아이템들이 꽤 있더라구요.

곧 저도 출산을 앞두고 있어서 이부분을 좀더 자세히 봤네요.

 

너무 아기자기한 것들이 많죠?

 

 

Arrival Hall 내부 인테리어 샾
Arrival Hall 내부 인테리어 샾

 

그리고 우리가 시킨 음식들과 커피가 나왔습니다.

저는 임산부이기 때문에 디카페인 (카페인이 들어가 있지 않는) 커피를 시켰어요. 

 

하루에 한잔 정도는 괜찮다고 하는데, 

그래도 조심하려고 한답니다. 

 

 

 

플랫 와이트 - 디카페인

Breakfast Burrito

Prawn Roll

Black Angus Tendeloin Sandwich

 

저는 마지막 샌드위치가 너무 시큼해서 깜짝 놀랬어요.

정말 음식들은 건강한 맛이랍니다 ㅎㅎ 

 

부리또랑 프라운롤은 정말 맛있었어요!

 

 

즐거운 시간을 함께

 

연세가 있으신 분들인데, 정말 마음이 편해져요!

자주 만나고 싶은 분들이랍니다. 

 

호주 엄마라고 할 수 있네요~ ㅎㅎ

 

 

 

그리고 직접 만들어주신 이쁜 건강이 옷을 받았답니다.

너무나 감사드렸어요! 

 

호주에서의 좋은인연,

계속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