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 Bestar Education/PERTH 일상+정보

호주 퍼스 3D 초음파 임신 추천 : 리버베일 Ultrasound Nursery Rivervale

by 버I스타 2021. 4. 19.
반응형

 

 

뱃속에 아기가 생겼다면, 정말 자주 만나보고 싶어요.

그치만 잦은 초음파는 아가에게 스트레스를 줄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좋지 않다고 해서.. 

 

호주에서는 정말 초음파를 적게합니다.

제가 건강이를 만나고 볼 수 있었던 주수차가..

 

  • 8주차
  • 12주차
  • 19주차

진짜 딱 임신하면서 세번 했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직접 돈을 내고 3D 초음파를 보고자 Rivervale에 있는 3D 전문 업체에 예약을 하고 찾아갔답니다.

 

예약도 엄청 빠르게 컨펌을 받고, 금액도 나쁘지 않았어요! 

 

 

 

 

 

 


 

호주 3D 초음파 가격

 

금액은 아래와 같은데요. 

저는 $140 짜리를 했답니다. 뭐 15분이면 금방 보겠지 라고 생각해서, 15분 짜리로 했어요.

 

건강이가 처음에 얼굴을 많이 보여주지 않아서, 결국 첫 스캔을 종료하고 다음에 와서 다시 스캔하기로 했답니다.

 

두번째 스캔은 무료로 해주었어요! 

정말로 친절했던 직원~

 

촬영한 사진들은 이메일로 보내주게 되며, 영상은 DVD 씨디에 구워주거나 직접 USB를 주면 거기에 담아주곤 합니다. 

 

 

리버베일 초음파 금액 

 

 

 

 

미리 일찍 도착해서 물도 마시고

달콤한 것들도 미리 챙겨와서 먹었어요.

 

저는 초콜릿을 들고가서, 입에다 넣고 초음파을 받았는데 

역시 달달한것을 먹으니 배에서 꼬물꼬물 잘 움직이더라구요.

 

 

 

내부도 깨끗하고 

정말 편안하게 3D를 받을 수 있는 조명과 그리고 내부 모습들이 참 마음에 들었답니다.

 

그리고 결과물도 참 마음에 들었어요! 

건강이의 얼굴을 좀더 자세히 보게 되었구, 너무나 행복했었답니다.

 

너무 귀여운 우리 아기! 

얼른 만나고 싶어요~ 

 

 

 

 

예약을 하시려면 아래 링크에서 할 수가 있어요.

www.ultrasoundnursery.com.au/

 

Ultrasound Nursery | Perth’s Premier 3D and 4D Baby Imaging Studio

Welcome to the Ultrasound Nursery Perth’s premier 3D ultrasound studio for keepsake photos and video The Ultrasound Nursery invites you, along with friends & family, to enjoy the wonderful bonding experience of seeing baby using the latest 2D, 3D & 4D te

www.ultrasoundnursery.com.au

 

세상의 모든 임산부들 모두 홧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