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 Bestar Education/PERTH 일상+정보

호주 맥도날드 BTS 메뉴 후기 '보라해' 뜻

by 버I스타 2021. 6. 1.
반응형

 

호주 맥도날드 BTS Menu


맥도날드 어플 그리고 우버 잇 어플에서 핫하게 광고하던 맥도날드의 BTS 메뉴를 먹어보았습니다. 

 

제 필리핀 친구는 BTS 메뉴를 먹고, BOX도 하나 더 얻었더라구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BTS와 그리고 BTS 맥도날드 메뉴

 

저도 이번에 사서 먹어봤는데, 나쁘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가격에 비해선 양이 좀 적은거 같은 느낌이 있긴해요.

 

BTS 메뉴

 

이렇게 상자에 한국어가 적혀 있답니다. 소스 껍데기에도 한국어가 적혀있어요. 뭔가 달라보이긴 하네요.

 

막 어떤 인스타그램에서는 콜라 껍데기도 보라색으로 되어 있던데..ㅎㅎㅎ 

 

여기서 보라해 라는 뜻은 BTS 색이 보라색이라고 해서, 사랑해라는 뜻을 보라해 라고 하는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스위트 칠리, 케이준

 

케이준 소스가 약간 조금 맵긴하더라구요. 조금 특이한 맛인거 같기도 했어요.

 

그래도 맛있게 딥딥 해서 먹었습니다.

 

 

 

 

 

BTS 메뉴

 

너겟만 덩그라니 와서, 모잘라서 저는 치즈 버거 단품도 함께 시켜서 먹었어요. 

 

신랑이랑 먹으니 더 맛있더군요! 신랑이 왜 BTS 메뉴시켰냐면서 ㅎㅎ 저는 조금 신기했어요.

 

한국이 아닌 해외에서 이렇게 한국 연예인들이 이름이 들어간 메뉴를 사 먹을 수 가 있다니! 정말 대단해요

 

항상 BTS가 핫하게 세계 어디에서나 인기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