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AUS라이프 공간/Eat

호주 KFC 무료 배달 사용하는 방법

by 버I스타 2021. 8. 5.
반응형

 

PERTH 일상


 

점심시간이 되어서 점심을 먹어야하는데..

요리는 하기 싫고, 갑자기 핸드폰에서 알람이 울렸다.

 

앗.. 바로! KFC

KFC에서 점심시간에 무료 배송을 해준다고 했었고

 

예전에 메뉴로그를 통해서 주문을 했었는데 한시간이 넘게 걸려서, 다시는 Menulog를 통해서 주문하지 않으리라고 생각을 했었다. 

 

그렇게 Menulog 앱을 삭제했고, KFC 먹고싶을땐 그냥 직접 가서 사서 오거나, 가서 먹어야지 생각을 했었다. 하지만 이게 왠걸! KFC 앱에서 직접 배송까지 포함이 되어 있어서 너무나 좋았다.

 

애기를 돌봐야 하기때문에 막 나가기도 힘들어서 무료 배송이라고 하면 더욱 시켜 먹고싶어지는 거 같다. 

 

그래서 KFC 앱을 사용하여, 무료로 배송을 받아서 먹었다.

KFC 배달은 메뉴로그, 우버잇, 도어대쉬? 와 같이 조인을해서 하는 거였다. 

 

https://www.kfc.com.au/menu

 

 

배달이 왓어요

 

Door Dash에서 드라이버가 왔었고, 앱에서도 직접 알람을 해주어서 너무나 좋았다.

게다가 무료 배송이라니 ㅜㅜ 

 

우버잇을 자주 시켜먹는데 우버잇은 배달비와 무슨 서비스비도 같이 내더라.

그래서 배송비가 좀 비싸긴 하는데.. 

너무나 귀찮은 나머지 배송비를 써가면서도 음식을 시키고 있다.

 

시켰다.

 

시켜서 먹으니 너무나 맛있더라.

사진 보니까 너무 맛있어 보이네..

 

다들 집에서 뭐 먹지 고민되시고 KFC 딜리버리를 고민한다면

지금 당장 호주 KFC 앱을 다운받으세요~

 


 

KFC 메뉴

 

KFC 메뉴를 보고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징거버거 박스를 너무 좋아한답니다. 치킨과 그리고 햄버거, 칩스, 콜라, 그레이비까지 다 나오기 때문에 가성비로 최고인거 같아요. 

 

https://www.kfc.com.au/menu

 

Order KFC on the KFC App, Drive-thru, in KFC Restaurants or we'll deliver.

KFC Restaurants are starting to open with Safe Social Distancing in place. Find a KFC Restaurant open near you or order KFC delivery now.

www.kfc.com.a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