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AUS라이프 공간/Eat

호주퍼스 치킨집은 역시 Nom Nom chicken 놈놈 (캐닝베일)

by 버I스타 2021. 11. 2.
반응형

 

퍼스에서 한국 치킨집은 정말 소중하죠! 특히나 한국에서 먹는 치킨 맛을 내는 곳이라면 더더욱 소중합니다.

 

저희는 퍼스시티와 떨어져 살고 있다보니, 어딜가든간에 운전해서 움직여야하고 왕복하면 약 1시간 정도 걸리는거 같네요. 

 

그만큼 치킨이 먹고 싶을때는 한시간 가량을 운전해서 치킨을 픽업해서 온답니다. 

 

저희가 좋아하는 치킨집은 캐닝베일에 있는 "놈놈 치킨" 이랍니다. 정말이지 너무 맛있어요! 치킨무도 직접 만드신거 같은데, 정말 상큼하고 아삭함이 너무 마음에 든답니다.

 

특히나 제일 좋아하는 것은.. 저렇게 테이크 어웨이 할때 튼튼한 박스에 담아 주셔서 너무나 좋아요! 

 

다른 치킨집들은 튼튼한 박스대신 얇은 박스에 넣어줘서, 삼십분 운전해서 집에 딱 오면.. 상자가 너무 흐물 흐물해져 있거든요.

 

그것도 그렇지만, 놈놈치킨의 맛은 정말 맛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양념치킨이 정말 JMT 이고, 후라이드도 갈릭소스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 언제하죠?

매일 먹는 생각만하고.. 요즘은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시켜 먹는거 같네요..

 

 

 

 

 

 

 

 

놈놈치킨 위치

 

놈놈치킨의 위치는 캐닝베일에 있고, 역시나 차량으로 이동하셔야 한답니다. 주소는 Shop 29/The Vale Shopping Centre, Shop 29, 271 Amherst RD, Canningvale WA 6155

 

놈놈치킨 전화번호는 0474 693 715 입니다.

 

전화로 오더하시고 픽업하시면 된답니다. 너무나 맛있는 놈놈치킨!

 

 

 

 

 

할랄 치킨

 

예전 학교에서 일할적에 같이 일했던 아프카니스탄 동료는 할랄푸드만 먹어야하더라구요. 그래서 할랄 푸드만 찾아다녔는데, 캐닝베일에 있는 놈놈치킨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때 당시에는 제가 놈놈치킨을 먹지 않았을때라 그냥 넘겼었는데.. ㅎㅎ 

 

지금 생각하니, 그 친구도 할랄치킨 먹으러 놈놈치킨에 자주 가던거 같더라구요! 지금은 할랄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번 물어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ㅎㅎ

 

 

 

 

놈놈치킨 메뉴

 

떡뽁이도 시켜서 먹었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전 치킨을 강추합니다.

 

 

퍼스에도 맛집이 정말 많이 생겨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