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 Bestar Education/호주 비자

호주 파트너 비자 : 질문지 (Stage 1) 다운, 자료 준비, Statement, 순서

by 버I스타 2020. 8. 12.
반응형

 

 

<< Partner Visa Stage 1 >>

파트너 비자 질문지 보기


 

파트너 비자 신청하기전에, 질문지를 보고 미리 답변을 생각하는 것이 좋은 듯 하다. 귀찮기 때문에 그냥 음슴체로 작성 하겠다. 귀찮..ㅋㅋㅋ 

 

파트너 비자는 금액이 참 비싸다. 그리고 비자는 기다림이다. 그러므로 케이스 오피서에게 이메일을 자주 보내거나, 오피스에 자주 찾아가서 문의하는 행동은 비자 거절을 초래 할 수도 있다. 

 

파일을 먼저 다운 받아서, 어떤 질문들이 있는지 먼저 확인하길 바람.

 

그리고 그 중에서 내가 생각하는 중요한 것들을 기제해서 알려주겠음. 비자는 이전에도 말했지만 정성임. 정성!!!

 

 

 

 

 

 


 

<< Partner Visa Stage 1 >>

질문지 다운 받기


 

Partner Visa Stage1_Draft.pdf
0.04MB

 

내가 직접 이민성에 들어가서, 8월 11일에 Draft를 만들어서 PDF를 올리는 거임. 이렇게 정리 잘한 블로그 몇개 없음 ㅋㅋㅋㅋ 진심.. 혼자서 신청 할 수 있다면, 혼자서 신청하길..

 

법무사 비용 너무 비싸서, 나도 스스로 했음. 

 

하지만 난 호주에서 불법 행위를 저지른 적이 없음. 학생비자도 완벽하게 마쳤음.

 

예전 내용들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서 한번 체크해보길

 

2020/07/20 - [호주/비자] - 호주 파트너 비자 : 최신 수정판 - 신청하는 순서 변경 됨

2020/06/13 - [호주/비자] - 호주 파트너 비자 : 888폼 내용 및 준비자료 알아보기

2020/06/09 - [호주/비자] - 호주 파트너 비자 - 혼자 신청하기 3편 - 제출한 자료 자세히 보기

2020/06/06 - [호주/비자] - 호주 파트너 비자 - 혼자 신청하기 2편 - 내가 제출한 자료

2020/06/03 - [호주/비자] - 호주 파트너 비자 - 혼자 신청하기 1편 - 기본개념 알기

 


 

<< Australia Partner Visa 802 >>

호주 802 파트너 비자 질문지에 관한 중요내용 


여권만료일 

여권만료일 체크해라. 여권 만료일 6개월 이상 유효해야 함. 본인 비자는 잘 기억하는데, 여권 만료일 기억 못하는 사람이 대게 있음. 

 


 

개명했는가?

개명했다면 기본증명서 떼야 함. 기본증명서도 그냥 떼면 안되고, 상세로 떼어야 함. 그리고 이전 호주 비자를 신청했었을때, (워홀/학생비자 등) 이 부분을 언급했었는지도 확인 해 보기. 

 

 


법무사와 신청하는가?

법무사와 또는 대리인을 사용한다면 이부분에 YES가 기제가 되어야 하며, 956A 폼을 사인을 해야 함. 만약 이것도 사인안했는데, 비자가 들어갔다면 개인으로 들어간 것 임. 

 

 


스폰서?

여기서 말하는 스폰서는 배우자 또는 남친여친 이라는 의미 임. 즉 나는 Applicant 이고, 나의 파트너가 Sponsor임. Sponsor는 영주권자 또는 시민권자여야 함. 

 

 


 

우리의 만남 스토리

나는 아래 문항들을 따로 기제를 하긴 했는데, WORD 파일에 더 깔끔하게 기제해서 제출했었다. 나 처럼 내도 되고 안내도 된다. 하지만 비자 자료들은 정성이다! 

 

케이스 오피서들도 사람이기 때문에 정성과 그리고 확실한 자료들을 보여줘야 믿고, 승인한다. 내가 케이스 오피서라도 그럴 듯. 

 

 


 

 

888폼

888폼에 써주는 사람들의 정보를 기제한다. 이때 888폼을 쓰는 사람들도 역시나 영주권자 그리고 시민권자여야 한다. 

 

 

질문지는 간단해 보이지만, 기제한 답변들이 진짜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Supporting Document들이 꽤 필요로 한다. 그러므로 잘 준비하시길.

 

나는 법무사도 아니고, 변호사도 아니기때문에 글만 읽고 본인이 참고만 하셔야 하고 발생하는 일에 대해서 절대로 책임이 없다. 

 

 

 

 

 

 

 


 

<< 호주 파트너 비자 순서 >>

파트너 비자 프로세스 


 

다음편에 파트너비자 Stage 2의 Draft 질문지와 그리고 관련 중요한 사항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다. 도움이 되셨길! 

파트너비자 신청 (820비자, 801비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