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AUS라이프 공간/Eat

[호주 퍼스] 딤섬 맛집 추천 - 8 on the point

by 버I스타 2021. 4. 29.
반응형

 

퍼스 딤섬 맛집 추천

 

 

호주 퍼스에서의 맛집을 소개합니다.

정말 먹어보고 제일 맛있다고 느끼는 딤섬집 중에 하나랍니다. 

 

물론 퍼스 시티에서도 쉽게 먹을 수는 있지만, 이곳은 차가 있으면 조금 더 쉽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식사 다하고 스완리버 또는 카지도 등을 주변 구경도 할 수도 있겠네요. 

 

바로 음식점의 이름은 8 on the point 랍니다. 

 

8은 중국에서 복을 가져다 주는 숫자라고 생각하며, 중국의 发财라고 하는 부자가 되다 라는 단어와 배우 발음이 비슷하다보니 중국 사람들이 8을 좋아한답니다. 

 

  • 8 on the point 위치 : 306 Riverside dr, perth, wa 6000

 

 

 

 

 

 

 

8 on the point

바로 여기가 입구랍니다.

온라인 구글을 통하여 쉽게 예약을 할 수가 있어요.

 

저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그리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미리 예약을 해서 가서 좋은 자리에 앉을 수가 있었답니다.

 

금액은 다른 곳보다 조금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진짜 깔끔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답니다.

 

 

8 on the point with my friend GIGI

 

홍콩 언니랑 같이 갔는데 둘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신랑이랑 꼭 다시 같이 가고 싶어요. 

 

사실 직원들이 트레이를 끌면서 맛있게 요리한 딤섬들을 먹어보라고 권유한답니다.

그때 꺼내서 먹을 수가 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홍콩언니가 메뉴를 보면서 따로 시켰답니다.

 

정말 너무나 맛있었어요.

여긴 샤오롱바오 맛집이라고 하는데, 홍콩언니가 별루 맛없다고 해서 ㅋㅋㅋ 그냥 안먹었습니다. 

 

차이니즈 티는 따로 시키셔야 해요! 

기름기를 확 잡아주는 따뜻한 차이니즈 티!

 


 

다들 시간 되시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 가는 것도 참 좋을거 같네요~ 

 

웰컴투 서호주~

 

반응형

댓글